우초명: 중국 경제 하반기에 두 번은 바닥을 볼 수 없다.
최근 중국 주식시장이 대폭 하락하면서 해외 경제 회복 과정 중 불확실성과 반복성과 상관없지만, 또 다른 중요한 원인은 중국 경제 하반기에 2회 바닥이 나타날 것이라는 점이다.
경제 2차 탐구론자의 이유는 간단하다. 무엇보다 거시적 긴축 조치는 특히 부동산 조절정책이 급격할 수 있어 국민 경제의 지주 산업 침체를 초래해 부동산 투자가 급속히 줄어들게 하고, 둘째는 유럽 주권 채무 위험기의 악화로 우리나라 수출 수요와 수출 수요가 하락해 경제의 2차 하락을 초래했다.
이런 관점은 무리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 투자자들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고 주식시장도 공황성이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반대로 2차 탐지론은 무분별하고 제멋대로다.
전제 가설이 없다. 중국 경제의 2차 탐지기 기준이 무엇인지, 단분기 GDP 가 9%, 8%가 7% 이하로 하락한 것은 7% 이하로 2차 탐지하는 데 많은 연구원들이 이 이 문제를 논의할 때 가설을 하지 않았다.
둘째는 부동산 조정 정책이 실체경제에 미치는 영향 정도가 정말 그렇게 큰가?
2차 기초 탐지기 표준 문제.
2009년 GDP 의 속도가 낮아지고 높은 영향으로 올해 경제가 상승한 후 기본적으로 완료되고 있는 가운데 현재의 문제는 4분기 GDP 의 속도가 몇 퍼센트에 이른다는 점이다.
9%로 떨어지면 8%까지 8%로, 경제가 2차 탐지하는 것은 도리가 없다고 한다.
4 분기 GDP 가 8% 증가하더라도, 연간 GDP 의 속도는 9% 이상으로 국무원의 보팔이 목표보다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4분기 GDP 시즌 정책조정과 국외 수요 요인이 8% 이하로 떨어지면 경제가 2차 탐험이 가능하지만 이런 확률이 거의 없다.
올해 부동산 투자가 크게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정부가 경제를 조정하는 능력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는 점이다.
이유를 따지고 구조적으로 보면 부동산 투자는 경제 적용 주택, 저렴한 주택 투자로 나눌 수 있다.
올해 조정 정책의 압박의 중점은 상품주택 가격이며 경제적용방과 염세방은 올해 정책의 중점적 격려와 추진의 대상이며 지방 정부 심사 메커니즘에 포함된다.
2009년 완공된 모든 건축 면적 중 상품주택 면적은 15% 에 가깝다. 기타 85% 는 비주택건축과 비상품주택 건물이다.
그래서 올해 상품 주택 투자 수준이 낮아도 경제적 적용과 저렴한 방세 투자의 보완 작용 하에 부동산 투자 수준은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
또 많은 투자자들은 올해 부동산 가격이 대폭 하락할 우려가 많았지만 2008년 말과 2009년 초 부동산 가격의 흐름 변화를 관찰하고 미국 부동산 가격의 하락과 경제금융에 대한 영향으로 정책 조정의 최저선을 판단할 수 있다. 전 국부동산 평균 가격은 30%를 넘어설 가능성이 거의 없다. 반면 부동산 조정정책이 부동산 가격을 진정으로 낮출 수 있을지 걱정이다.
전국 평균부동산 가격이 크게 떨어지지 않았으니 부동산 투자가 부진할 이유가 뭘까.
게다가, 중국 정부는 경제 성장을 조정하는 능력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중국 정부가 거시경제에 대한 조정 능력이 선진국에 뒤지지 않는다는 사실이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금융위기의 표현은 클래식이다.
올해 국내외 경제의 불확실성과 반복성을 바탕으로 정책의 유연성을 충분히 활용해야 한다.
일사분기 경제가 과열 기미가 나타나자, 이에 따른 긴축성 조치가 나왔다.
하반기 경제가 정책 조정 효과에 따라 해외 경제와 불확실성 겹쳐 크게 떨어지면 상반기 긴축성 조치를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정책공간을 활용해 평평경제파동을 다루는 것이다.
구조조정 작업이 경제 성장을 낮추느냐는 질문이 나온다.
장기적으로 구조를 조정하는 것은 경제 안정을 위한 성장을 위한 것이고, 양자는 갈등이 아니다.
단기적으로 구조조정의 극통은 경제성장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지만 구조조정은 장기적인 임무이기 때문에 경제안정 성장의 전제에서만 구조조정을 순조롭게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내 구조조정과 보성장 사이에 완전히 대립성 충돌이 일어나지 않고 성장은 경제문제일 뿐만 아니라 사회안정 문제로 모든 것을 압도할 수 있다.
종합적으로 소비 수요가 계속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투자수요가 크게 떨어지지 않고, 수출이 작년에 초예성장을 예고하는 상황에서 하반기 정책의 유연성 공간이 커질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기존 GDP 가 8% 이하의 2차 탐지보다 빠른 속도를 내릴 이유도 없다.
- 관련 읽기
- 여성복 | 트임 스커트를 입으면 방자한 발걸음!
- 특제 취재 | 학산투버트 방직 유한회사가 SIUF2016 속옷 전시회를 선보였다.
- 특제 취재 | '수입 스타킹 제품 'NO.1 일본 ATSUGI 두꺼운 목재 브랜드가 선전 속옷전.
- 광동 | 신세대 하의 ‘ 광물 ’ 은 어떻게 정의해야 합니까?
- 상회 협회 | 중미 가죽 산업 원탁회의가 베이징에서 연합하여 개최되다
- 제화 재료 | 중경피혁경기지수가 해마다 하락한다
- 신발 속달 | 고추잠자리: 전통 제조 기대'녹색 제조 '
- 조류 풍향표 | 디자이너 밥그릇은 인공 지능에 의류 설계를 보존하기 어렵다.
- 사례가 직격하다. | 사장이 직원들을 이끌고 침실에 들어가서 강도를 하면 직원들의 체급을 지불할 수 밖에 없다
- 일본 추세 | 초여름 정취가 한범아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치마 자락이 날린다
- 구미 수입 문턱 & Nbsp; 홍콩 신발 기업이 영향을 받다
- 의상 코디: 신발 디자인은 반드시 의상 디자인과 일치해야 한다
- 작년에 슬로베니아 방직 신발 손실 840만 유로
- 소주 는 ‘ 시범니사 ’ 겨울 신상품 발표회 를 개최한다
- 광저우 에서 월드컵 의 권한복장 을 압수 하다
- 미국 의류: 업무 흐름 개선, 고객 유실 감소
- 광동 구두업 상회 비바람 20년 & Nbsp; 적극적으로 신발업 발전을 추진하다
- 산동 피혁 청결화 기술 혁신 전략 연맹 창립
- 头脑中的机缘:你敢挑战温州商人吗?
- 하이힐 & Nbsp; 할리우드 거성 풍채 조각하기 (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