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BB 그룹 부총재 필복: 로봇의 전망이 밝다

2010/7/2 16:30:00 30

재경

ABB 는 상해에 설치된 로봇공장 소재지 에 아름다운 이름인 강교가 있다.

이 강교 비서지마펜 아래서 유파를 흔들고 있는 인륜강교도 강남 수향의 어여쁜 눈도 있다.


5월 13일 AB자동화 부문의 올해'아시아 협력 파트너'다.

창밖의 꾀꼬리 소리와 연어에서 각양각색의 AB로봇이 공장 1층 홀에서 공연한다.

로봇이 머리를 살피며 카메라를 살피는'눈'은 차문 용접에 틈이 없는 용접, 매번 목을 삐고 깔끔한 금속 소리를 낼 수 있다.

그 맞은편, 손발이 날카로운 작은 로봇이 고객과 맞서 게임을 하고 있으며, 매번 이기고 나면, 그 기적 소리를 낸다.

만장 수십 개의 로봇이 함께 움직여 관람객이 독특한 공업문명에 속한 시청각을 즐기게 했다.


2005년 AB그룹이 부총재로 진출한 이후 2006년 글로벌 로봇업무부문이 상하이에 주둔한 것은 2009년 말 자동화 업무부문의 재편, 스필리치 스피에스슈퍼퍼가 자동화 업무부문에 한 발자국 가까이 다가왔다.

이 전 세계 500대 회사 이산 자동화 및 운동 통제 업무 부서 책임자 는 대학 상업 관리 강사 와 상담사 의 합동업자 의 신분 은 분명히 고객 과 미디어 에 대해 AB의 '중국, 서비스 중국, 전 세계 를 향한 개념 을 잘 했 다.


비즈니스 주간: 자동화 업무에 대해 ABB 가 여러 차례 조정한 적이 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2006년 디트로이트에 설치된 글로벌 로봇 업무본부를 상해로 옮겨, 당신은 이 조정의 효과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중국은 이미 세계 최초의 자동차 시장이 되었는데, AB의 로봇 업무에서 자동차 고객이 얼마나 많은 몫을 차지하고 있습니까?


스필복: 내가 지금 가장 큰 느낌은 바로 이 결정이 너무 늦었다.

만약 다시 올 수 있다면, 우리는 우리의 업무중심을 중국과 아시아태평양 시장으로 빨리 이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


로봇 업무본부가 상해로 옮겨 온 후 중국 직원들의 자신감은 크게 높아졌다.

또 더 많은 그룹 본부의 지지를 얻었다.

예를 들어 2008년 공장을 해외 고교에서 강교로 옮길 때 집단의 투자를 받기로 했다.

네가 지금 참관한 이 공장은 2009년 4월에 정식 개업하였는데, 그것은 ABB 의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현대화된 로봇공장이다.


우리는 중국에서 로봇 제조와 개발을 진행한다.

2005년 창립된 우리의 연구개발팀은 이미 75명이며, 그들은 지난해 독립 개발한'IRB -120중국 룡'이 가장 핵심적인 ABB 로봇 제품이다. 이것은 식품과 전자공업에 쓰이는 로봇이다.

물론 시작일 뿐, 올해 4분기 우리는 본토연구를 전문적으로 쌓아둔 로봇을 내놓을 것이다.


ABB 로봇의 시장 분포에 대해 현재 우리는 비자동차 업계에서 판매하는 로봇이 자동차 업계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훨씬 높다.

자동차 업계는 전통적인 로봇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분야이지만 지금은 비자동차 업계와 기타 통용 제조업에 대한 로봇에 대한 수요를 점차 보고 있다.

예를 들어 올해 300명의 협력동반자가 우리 ‘아시아 협력동반자 데이 ’에 참석한 만큼, 그들은 대부분 자동차 업계가 아니며 로봇을 통해 생산품성을 높이기를 바란다.

예컨대 육류 가공, 로봇 조작은 수공 조작보다 더 안전하고 청결하다.

현재 식품 음료, 전자 산업 뿐만 아니라 탄광 채굴 등 위험 작업도 응용 로봇, 단지 막 출발, 우리의 미래의 전망은 매우 밝다.


비즈니스 주간: 지난해 말 AB는 자동화 제품 업무부와 로봇업무부 재편성을 두 개의 새로운 업무 부문인 이산화와 운동통제업무부와 저압제품 업무부, 기존 자동화 제품 업무부에 소속된 계기 업무부 측정기 업무 단원 및 과정 자동화 업무부.

왜 이렇게 재결을 해야 하나요?


스필복: 우리는 기존 조직 구성이 시장과 고객의 수요를 가장 중요한 위치에 두는 것을 고려해 현재 글로벌 시장의 구도와 고객의 최신 요구를 재검토, 원래 자동화 업무의 기초에서 구조를 재조정하고, 세 개의 새로운 자동화 업무부: 이산과 운동통제 업무부, 저압제품 업무부, 과정 자동화 업무부, 자동화 업무부로 조정했다.

일반적으로 표준 제품, 대규모 생산, 서비스 수요 적과 대부분 통과

판매망

경로가 시장으로 밀려가다.

단독 업무 부문에 합류하는 것을 통해 우리는 더욱 효과적인 보급과 판매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새로운 이산 자동화와 운동 통제 업무부는 가장 전통적인 공업 분야에 직면했다.

전통 공업분야에서 필요한 자동화 및 운동 제어는 이미 변주기, 전기, 컨트롤러 및 로봇을 포함했다.

재편 전에 우리는 로봇을 넣어야 할지 신중하게 고려해 본 적이 있다. 결론은 로봇이 중요한데 로봇업무를 전통공업분야로 융합해 주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만들어야 한다.

우리의 미래는 ABB 의 기존 로봇, 전기, 변주기, 제어, 프로그래밍 컨트롤러 정합을 함께, 더 많은 갱신 고객을 위한 해결 방안을 내놓는 것이다.


‘비즈니스 주간 ’: 이 재편은 AB그룹이 제품 주도형에서 해결 방안을 주도적으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가?


스필복: 우리는 이것이 전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기존 업무에 대한 일종의 확장과 향상이라고 생각한다.

상대적으로 원래의 ABB 제품의 도입이 좀 더 중하므로, 우리는 많은 제품을 판매한다.

하지만 재편은 우리가 앞으로 제품을 팔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다. 우리는 여전히 원래처럼 시장에서 상품을 판매하는데, 동시에 다른 두 가지 업무 모델을 늘리고, 우선 고객의 특정 수요에 따라 해결 방안을 제공하고, 제품 분야의 공정기술상담과 서비스를 늘리게 된다.

이 밖에 공업영역을 광범위하게 응용한 이런 제품들을 유효하게 묶어 해결 방안을 직접 만들어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즈니스 주간 》: 재편 후 시장반응은 어떻습니까? 정합 중이다

자동화

업무 부문 과정에서 ABB 가 어떤 도전을 당했습니까?


스필복: 어젯밤 ABB 자동화 세계 만찬에 참석했을 때 식탁 위 손님은 5명이 AB로봇업무부 직원과 고객, 그리고 5명은 ABB 전기 업무에서 온 스태프와 고객이다.

ABB 로봇의 고객은 그가 ABB 전기 업무의 리더를 알게 된 후 그들은 교류하기 시작했다.

그는 ABB 의 전기기를 사용한 적이 있어 효과가 매우 좋다고 느껴 ABB 의 로봇을 구입했다.

이것은 업무의 성장을 추진하는 축소이다.


따르다

글로벌 시장

우리 재편 발표 후 시장의 첫 반응은 "드디어 이 결정을 기다린 것이다"며 우리의 현재 조직기구는 고객과 시장의 필요로 하는 형태이다.

시스템 해결 방안과 다국적 부문 협력, 우위 기술과 제품 결합, ABB 의 우위를 발휘해 고객에게 더 편리한 해결 방안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자동차 분야에는 녹색 전동자동차 기술이 많기 때문에 소비자와 자동차 생산상들이 이 자동차 응용의 편리성을 더욱 주목하고 있다.

ABB 로봇부는 신에너지 자동차 배터리 생산에서 로봇 기술을 제공할 수 있으며, ABB 전력전자부의 업무 전문기는 더욱 빠른 충전 기술을 제공할 수 있다.

우리 로봇부의 관련 업무를 전력전자부의 관련 업무와 결합하여 녹색 전기차 고객에게 제공하는 전반적인 해결 방안은 경쟁력을 갖게 된다.


방금 기회에 도전한 것은 두 가지, 내부 도전과 외부 도전.

내부 도전은 내부의 통일 사상이다.

여러 해 동안, 우리 많은 동료들은 모두 하나의 방식으로 업무를 전개하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새로운 노력으로 새로운 비전을 확립하여 새로운 비전을 확립하고, 이것은 모두 내부 통일 사상을 통일하고, 통일적으로 행동할 수 있으며, 부서와 업무를 앞으로 추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우리 내부 직원들의 소통 면에서 힘을 내야 한다.

우리는 세계 각국에서 많은 분계기관과 직원들을 어떻게 우리 그룹의 사상을 일선에 관철시키는 것은 상당히 큰 도전이다. 우리는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


내부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점이다.

새로운 운영 패턴은 기존 스태프들의 전문 능력을 넓혀야 한다. 특히 앞부분에서 판매하는 능력이다.

그들은 자신이 책임지는 제품뿐만 아니라, 우리의 전체 자동화 시스템과 해결 방안에 더 많은 제품들을 알아야 한다. 그는 우리의 새로운 시스템과 더 많은 제품 지식과 제품의 가치를 우리 시장과 고객에게 전달해야 한다.

우리는 더 많은 시간, 자금과 인력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우리는 자동화 제어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각 시스템의 제품들이 서로 대화를 할 수 있으며, 통제 체계를 형성하여 단일 제품의 독립 업무를 바꾸게 될 것이다.

이 방면에서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는 할 일이 많다.


외부 도전은 시장이 우리의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우리는 시장과 고객을 알릴 필요가 있다. ABB 는 이제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좋은 해결 방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대외적으로 선전 능력을 확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항지는 24시 & Nbsp; 금융 및 에너지주의 하락을 가리킨다

재경 특집.
|
2010/7/2 16:27:00
39

은감회 는 또 은행 카드 자금 안전 위험 을 경고한다

재경 특집.
|
2010/7/1 16:25:00
56

중앙은행: 중소기업 금융 서비스 업무를 한층 더 잘해라

재경 특집.
|
2010/7/1 16:23:00
51

화교성 사상사고 관광업 & Nbsp; 2성수입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재경 특집.
|
2010/7/1 16:21:00
62

홍콩문회보: 어떻게 관원 공금을 근절하여 출국한다

재경 특집.
|
2010/7/1 16:20: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연합하여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다.

연합하여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