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올해 중문점 확장 마케팅 강화
토요일 상반기 순이익 57억원, 동기 대비 6.6% 증가, 우리의 예상보다 2% 높다.주영 업무소득 24.4% 증가, 세금 전 이윤 18.8% 증가, 그러나 특혜 세율은 세금 취소 후 이윤 증가가 비교적 느리다.
정면:
빠른 개점 판매 증가.상반기 신규 179개 자영점, 가게 수는 19% 증가, 주 브랜드 토요일과 소피아의 수입이 38.7%와 53.9%에 달해 브랜드 시장 분량을 높이고 있다.
주요 제품 모금리 2퍼센트 인상.내수 구두 평균 단가 1.77% 인상 단위 원가 0.68% 하락했다.
고물 청소는 탁월한 효능이 있다. 2년 이상 재고품 35% 감소, 1년부터 2년까지 재고품이 기본적으로 안정적이며 증가한 재고품은 주로 1년 이내 신상품 (상승 36.4%), 회사의 빠른 개업에 부합해 점유비품 추동 판매 전략에 부합된다.고물품의 현저한 하락은 일부 투자자들이 회사에 대해 고물고물 청소에 힘없는 우려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부정:
빠른 개점으로 경영관리비용률이 상승하고 있어 새로 개점하기 때문에 새 개업이 몇 달 전 효율이 낮기 때문이다.반면 회사는 2분기부터 광고투출력을 크게 늘려 비용률이 대폭 상승했다.
발전 추세:
3분기 순이익은 동기 대비 하락할 수 있다.3분기는 신발 경영 비수기여서 신점 효율은 두드러지기 어렵다.광고 비용이 계속 늘어나기 때문에 3분기 순이익이 떨어질 수 있다.4분기 성수기를 맞아 회사들이 다시 궤도를 오르고, 시장점액의 상승과 신점이 점점 성숙하여 장기 수익을 가져다 줄 전망이다.
이익 예측 조정:
회사의 연간 마케팅 비용이 3천만 이상이 예상보다 높을 것이다.우리는 2010년 이익 예측을 900만 위안 낮추고, 조정 후 주식 수익 0.47위안을 기록할 것이다.
평가 및 건의:
추천 등급을 유지하다.토요일 브랜드는 업계에서 앞서고 성장 공간이 넓고 장기 투자가치를 갖추고 있다.올해 회사 는 매장 확장, 마케팅 력 강화, 상반기 는 백리 발걸음을 따라 빠른 성장, 다른 브랜드 의 시장 분량을 성공적으로 점령했다.개점 속도 및 마케팅 속도가 예상을 초과해 시장의 지위 수립에 좋은 이미지를 공고히 하여 장기 성장에 기초를 다지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주가가 단기간 중 고평가치 (35.5배 동태시장 흑자) 와 실적 압력 영향 상승동력 부족을 경계해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