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복 여름 청량하고 신선한 패션
날씨가 더워, 무엇이든 냉장고에 이틀 두고 사용하고 싶고, 하루 종일 양복을 입고 다니는 비즈니스 남자는 "양복도 넣지 말아야 돼!"라고 말했다.
사무실 건물 중앙 에어컨, 온도가 낮을수록 여성은 얇은 원피스에 카디건을 씌우고, 양복 혁신을 하는 남자 동료와 어울릴 수 있다.
일단 외출하면 후자는 고생을 겪고 온몸에 땀을 흘리고, 얼굴이 붉어지고 목이 굵다.
이런 날은 6 월부터 9월 말까지 이어야 한다.
그들은 자신의 몸의 가지런한 장비를 보면서 여름의 양복에 대해 어떻게 총명하게 투자할 것인지를 계산하기 시작했다.
이 역시 남성복 브랜드 디자이너가 고려하고 있다.
양복을 차갑게 만들어야 하나요?
이 네 가지 열기가 등등한 달 디자인의 양복에 전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까?
앞서 양복에 대한 두 남성의 진부한 관념 1. 양복은 계절성이 없고 봄 여름 가을, 재질은 하나뿐입니다. 겨울에는 코트 하나, 스카프 하나, 여름에는 빼놓을 수 없고, 여름에는 빼놓을 수 없고, 정중하고 정중한 서복은 짙은 색인 색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성복 디자이너는 여름 양복의 원단과 색조 면에서 하는 노력이 있습니다.
땀을 빨아 시원하고 통기 원단
"그동안 홍콩에서 기온은 보통 35도 정도."
Alfred Dunhill 아시아 시장 총감독 Bob Mancini (Rob Mancini) 는 아시아에서 80개 매장을 개설했다고 말했다.
이런 기후에도 양모제 양복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양모는 덥게 들렸지만 이 양복은'하이 -twist '양모로 만든 것이고, 이것은 개방적인 짜임법으로 원단을 숨쉬는 것 같기도 하고, 입으면 통기가 느껴진다."
이런 짜임법은 공기가 옷을 꿰는 것을 돕고, 옷의 재단과 구조도 중요하다.
"양복 한 벌은 안감 이 없는 것이나 반 안감 에 있는 것이며 외투를 더욱 가벼워지고 호흡이 더 쉽습니다."
메시니설.
물론 의류의 통기성 면에서는 리넨보다 재질이 뛰어나지만 리넨의 문제는 너무 구겨지지 않으며 타고난 체격이 나른하고 나른한 이태리 남자라면 리넨 양복을 잘 입기 어렵다.
맨시니는 리넨 팬이 아니다. “내가 쪼글쪼글해 보이는 게 싫어.” 면 양복 한두 벌을 캐주얼 비즈니스 여행으로 쓰길 원했다.
Alfred Dunhill 같은 양복은 Camdboo 로 만들어졌는데, 그것은 초생 앙모섬유 같은 통기 면에서 좋은 효과가 있다.
옷의 발전은 이미 이렇게 고급스러울 정도로 많은 브랜드들이 여름 양복 원단의 연구 개발에 큰 진보를 이루었다.
“이런 재밌는 사선의 희석과 혼합은 양복 디자인을 더 창조적으로 만들어 원단을 더욱 가볍고 얇게 만들어 양복에 직접 온도를 내리는 경우가 있다.”
Zegna 의 창의총감 아리산 탁 사투서 (Alessandro Sartori)가 소개했다.
그는 밀라노 주둔을 하고 있는 남자들은 매일 30도를 넘는 고온에 대처하는 것 같다. "지난 여름에 양복을 입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지만, 우리는 지금 고급 과학 기술이 개발한 면 -실을 혼합한 양복으로 촉감이 매끄럽고 시원하다"고 말했다.
이런 하이테크도 Ermenegildo Zegna 의 양복 디자인에 운용한다. 그런 원단은 쿨 Effect 라고 한다. 상온보다 더 차갑게, 외온이 30도면 이 원단이 20도밖에 안 된다.
연한 톤의 청량함
비즈니스 남장을 생각하면 눈앞의 조건이 반사할 정도로 시커멓게 떠오른다. 하지만 트렌드 전방의 밀라노, 파리, 런던 등 도시가 갈수록 옅은 색조 비즈니스 남성들이 나타나는 것은 결코 정중하지 않다고 느끼지 않고, 반대로 적당한 코디가 신선하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양복의 색조의 절중화는 갈수록 뚜렷해지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더군다나 이런 무더운 시절이다.
모래 도서는 이 조류를 인정했다. 이전에 우리가 파는 양복은 일반적으로 검은색, 짙은 회와 짙은 파란색, 지금은 중등 톤의 회와 파랑, 베이지, 베이지, 베이지 색깔을 많이 팔았다.
이런 톤은 2 ~3개월까지 입을 수 있다. 여름에 가장 더운 날뿐만 아니라 가을에도 입을 수 있다.
이태리 브랜드 캐니힐은 이번 시즌에도 주최로 청신하고 ‘지중해 색깔의 유연화 ’를 연출했다. 하늘색, 흰색, 옅은 보라색, 분말 먼지, 보통 연한 파란색, 모래색, 베이지, 밀색 등 다양한 색다른 미세한 색깔을 선보였다.
더욱 전통적인 블루, 브라운, 그레이 컬러는 눈에 띄는 가는 스트라이프와 매치된다.
{page ubreak}
영국도 이 추세로 바뀌고 있다. 브랜드의 부흥 중 리이스는 젊은 남자의 의상 취향에서 많은 깨달음을 얻고 있다. 브랜드 창의총감 앤디 로제스 (Andy Rogers)는 젊은 직장인들이 자신의 오색찬란한 옷장에서 여전히 엄한 양복을 방치해야 하는 부분이 필요하다. 그들이 원하는 양복은 상등 재단과 작업이 필요하다.
이들은 선후배 신사보다 엄숙한 장소에 투자하는 양복에 투자하고 싶고, 겨울에 입는 두꺼운 소재 양복은 조금, 여름에 입는 얇은 소재 양복에 투자한다.
"남자 정장 분야도 세분적으로 계절에 따라 적당한 옷차림을 바꾸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디자이너가 더 세세하고, 상대적인 의상 디자인 아이디어를 자극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 역시 자신의 품위를 과감하게 표현하는 한 무리, 정식으로 정식으로 양복에 예쁜 티셔츠를 입고 캐주얼한 외투를 장중하고 우아한 멋을 뽐내며 독일 축구 코치 러프 (Joachim Loew)처럼 똑똑한 옷차림을 좋아한다.
반정식 과 표준화 의 균형
로제스는 젊은 창의형 의류 공업에서 반정식 (half -lined) 재킷이 점점 인정받고, 추동 시절에도 잘 팔렸고, 이 남자들은 겨울에도 가볍고 실용적인 느낌을 주기 바란다.
같은 실용주의 양복도 각종 고가 브랜드에서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일본 평가 브랜드 유니클로는 이 방면에서 잘 한다. 반정식 사무실 양복은 아니지만, 본선 제품의 타이틀, J 시리즈에서도 지엘 산더가 디자인해 젊은이들의 추첨을 받고 있다.
영국, 마마마셰백화점(Marks &슈퍼슈퍼센센센스남자구매자 아담 바톤 (Adam Barton) 의의문제는 전반적으로 전반적 인 흐름을 어떻게 바꾸고 정정정정정정양복에 대한 수요에 대한 반정식 양복에 대한 수요수요에 대해 인식하고 반정식 시리즈의 보보보보보프로프로프로를 취소했다. “진퇴양난난한계한계한계있는 상무상상상복에, 재재와 윤곽상상상상상상상상상반드시 일정제한을 갖추어야 할 것 같다. 너무 경경경경한 옷은 비비비형태의 수요에 대한 수요에 대한 수요를 의식의식의식의식의식의식의식을 반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양복에 대한 수요에 대한 고객은 땀을 흘리지 않도록 하기를 원하지만, 또한 신식적이고 의아한 패션을 원하지 않는다.
바튼은 가벼운 양복으로 양복이면 충분한 충재, 안감, 안감, 보장, 물건 값에 만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슴 위치에서 가벼운 처리를 할 수도 있지만 어깨패드를 필요로 해서 버틸 수 있습니다."
바튼은 많은 제한 외에도 균형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았는데, 그들은 기적 리마 (미라클 라인)라는 원단을 선택해 믿을 수 있어 구김 능력이 강하다.
이번 여름에 이 시리즈의 양복은 판매상의 성공을 거두었고, 그는 다산적으로 대책을 마련해 다음 여름에 충분히 준비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