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대외 무역 구두업 시장은 불안정 & Nbsp; 내판은 낙관적이지 않다
올 상반기
온주 내장화
전체적으로 형세는 낙관적이지 않다. 온주 내판화 때문에 여러 가지 요인들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결국은 양호하고 결국 재고에 부딪히는 난감한 상황이다. 최근에는 온주 주요 구두업의 집중지를 방문해 상반기 온주 내판매화의 흐름을 조사했다.
온주는 강나르도 있다.
오강
고추잠자리 등 내판화 사업도 동예, 제방, 김제 등을 대표하는 대외무역업체도 있고, 온주경제개발구와 구두도 공업원에서 국내 판매업체도 적지 않다.
이들 지역에서 남자 신발을 생산하는 기업이 비교적 많은데, 그 다음은 여자 신발업체다.
오랜 발전을 거쳐, 녹성구, 경제개발구, 구두도 공구, 사북은 온주 남성화의 중요한 생산기지를 형성하고, 이 생산기지에서 생산기지를 생산하는 남성화는 제품 개발이든 품질과 가격이든 이미 외부 인정과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상반기 이들 지역의 내판매업체들은 온주 내판매화 시장의 흐름을 직접 결정했다.
그러나 필자 도 올 상반기 정말 잘 된 기업 을 제품 판매량 이 좋 은 제품 품질 도 고객 에게 칭찬 을 받 고 일부 기업 제품 은 공급 부족 한 상황 을 영가의 오강 과 같은 영가 한 것 이다
고추잠자리
일태, 붉은 밀짚모자, 거미왕 등 구두업, 경제개발구의 길다, 동예, 도르강, 순성 등 신발업, 녹성구의 강나, 거일, 황매, 홍순, 환조 등 신발업.
필자는 지난 상반기에 남성용 샌들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상반기에 8만 켤레의 신발을 생산하고 재고가 2만여 켤레에 달했다.
한 중형 기업이 있는데, 두 개의 냉점선이 있는데, 상반기 전체 아동화 40여 만 켤레를 생산하고, 재고는 거의 5만 켤레에 가깝다. 이전 재고에 포함하면 8만 켤레에 가까운 것으로 집계된다.
이 기업의 책임자 소개에 따르면, 4월 말까지 고객이 반영하는 것도 정상인데, 며칠 만에 내판매 시장이 갑자기 적막해지기 때문에 기업이 생산계획을 바꾸지 못하고 재고 체류에 시달리고 있다.
내수 여성화 생산업체에 대해서는 재고에 대한 압력이 없었지만 전체 생산량은 예년보다 더 떨어지고 있다.
그러나 경제가 회복될 때, 온주 구두업계에서도 희소식이 전해지며 훌륭한 온주 여자 신발업체들이 뭉쳐 전문 플랫폼을 세워 시장을 적극적으로 넓혔다.
경기 회복 속도가 느린 영향으로 올 상반기, 온주 여성화 기업의 생활이 좋지 않다. 67월 이후 추동 신발이 개발하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온주 여성화 기업도 온난화 상태가 좋아지고, 일부 기업들이 인력 모집 대생산 규모를 늘리기 시작했다.
PVC 주소 신발을 잇는 기업에 대해 제품의 상승과 지속적인 발전의 기회기였지만, 후속 벤처를 유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지난해 말부터 올 상반기까지 기업의 신규 설비가 예상을 넘어 기존 설비를 포함해 국내 판매는 PVC 의 플라스화를 방영하는 후 평가가 필요하다.
방문 중 필자를 크게 놀라게 하는 것은 일정한 규모의 내화 업체, 올해의 생산량은 모두 증가하고, 성장 폭은 공장이 다르고 적게 증가한 몇 퍼센트, 한 기업의 성장폭이 40%를 넘어섰지만, 이 기업도 재고 적체 적립에 직면했지만, 재고 수량은 외부 소문을 퍼뜨리지 않았다.
이 기업의 책임자에게 따르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올해 상반기 내판시장이 좋지 않다고 인정했지만, 이것은 얻기 어려운 발전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글에 따르면 올해 온주 내판화의 대량 재고가 발생한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개: 시장이 이전부터 재고품을 쌓았고, 둘째는 각 기업들이 힘을 모아 생산량을 합쳐 재고, 3은 날씨 영향으로 신발의 판매량이 대폭 하락했다.
온주 대외 무역 구두업 시장은 예측할 수 없고, 내판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며, 생산비용의 대폭 증가와 이윤의 대폭 축소는 여전히 많은 신발 기업들이 직면해야 할 어려운 문제이다.
기업은 위기 속에서 생존의 발전을 꾀하고, 방황을 기다리는 것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며, 변혁의 도측이 절생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효과적 소통 | 직장 묘기: 대화 능력 어떻게 향상
- 동료 부하 | 두 대 절기: 동료 따뜻한 직장 찬미
- 형상 | 네 사람 이 직장 의 새로운 페이지 를 개척 하여 인생 의 새로운 장 을 열다
- 스타 디자인 | '사나와 패션'이 끊임없는 인연을 맺고 켄탈이 한몫했다.
- 웨딩드레스 | 베이비와 미란다 코아가 사랑에 시집가는 웨딩드레스 너무 좋다.
- DIY 생활 | 60살에 얼룩도 안 나고 주름도 안 생기고 이런 기교들은 좀 일찍 공부하세요.
- 패션 메이크업 | 일부 부위는 움푹 패인 ‘나의 전반생 ’ 주인공들이 모두 눕는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탁아의 상큼한 인상 2017CBME 17년의 품질은'좋은 원단 +좋은 속옷'을 고수했다.
- 무역 정보 | 국제 순이익 자본 활성 해외 투자 합병 은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
- 종합 데이터 | 경제 전체가 평온하고 6월 방직 의류 소매 증가
- 가방적 브랜드 보호: 자가적'인터넷 키워드'를 지키다
- 오강률은 먼저 낮은 탄소와 과학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도로
- 광동 부민 상가'변신'은 부민 국제 구두업 광장 이다
- 정수파: 제화 산업이 내륙으로 이전하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다
- 미국 보전시 기업이 유럽연합 REACH 법규에 적극 대응하다
- '멍텅구리 네트워크 오디션 모델 선발대회 '전국을 향해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 복건화 발전세가 막힐 수 없다
- NBA 선수가 연합 운동화 기업이 중국 시장을 겨냥하다
- 박양방직: 원단 개발과 성의생산과 결합
- 해방화는 유럽과 미국 시장을 발굴한 후 상해로 돌아가 기함 가게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