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창업은 큰 영화이다

2010/10/6 16:51:00 30

창업의 궁금증

95%의

창업

회사 가 10년 뒤 에 그림자 를 찾지 못하고 창업 의 전몰률 이 매우 높아, 설령

이렇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후계로 가서 창업하러 가느냐?


대답 은 꼭 자랑 과 미소 를 지으며'창업자 의 웃음'이라고 부르자: 창업 은 너무

매혹적이다

영화 보듯 창업할 때 아무도 그 결말을 알 수 없다. 그것은 비극일 수도 있다. 전쟁영화, 공포영화, 무협영화, 코미디, 코미디, 코미디, 코미디, 코미디, 멜로영화, 경찰영화, 캠퍼스 청춘영화 ….

잘 알다시피 좋은 영화 한 편이 가장 먼저 좋은 이야기가 있기 때문에 좋은 연출, 좋은 배우와 좋은 연출, 좋은 연출, 좋은 특효, 좋은 흥행...

창업도 그렇지 않은가? 창업은 자작자작자작으로 자작한 서스펜스 블록이다!


1. 아이디어:


창업은 창의력이 없어서는 안 되고 좋은 아이다.

네가 한 것은 첨단 과학기술이 아니라 전통업이다 하더라도 창의력을 가져야 비로소 탈출할 수 있다. 맥도날드 월마트 스타벅스를 뛰어넘는다.


2. 충돌:


창업은 기점이 낮지 않다. 초근의 궁상스럽고 혼비백산하지 마라. 비록 전세 CBD 의 고급 사무실이 있더라도 안 가! 차라리 차고나 지하실에서 집을 짓는 것이 낫다. 이런 시작으로 당신의 눈부신 결말을 받쳐 더 멋지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 무쌍한 반전 캐릭터, 영웅은 영웅이 되지 않아 큰 영웅이 되다니, 사천사천사천은 강대한 라이벌이다. 창업도 이렇다. 금생에는 작은 부귀를 구하지 않고, 명확한 목표, 방대한 가상적, 대적, 대적 전엔 높은 임금 공직, 경직에서 모험 창업을 그만두고 나서야 큰 업적이 된다!


3. 캐릭터:


창업은 그 두 창업자의 그런 점이 아닌가?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이 몇 개 창시자가 없었다면, 이 회사는 영원히 지구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창업은 영화, 주인공이 중요하고, 창업은 중요하고, 창업은 더 중요하고, 창시자의 자질이 더 중요하고, 이들이 없어도 소용이 없다.


4. 대본:


창업은 돈을 융합해야 한다. 그럼 상업계획서, 재무 계획 작성, 좋은 상업계획서는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투자자들과 소통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창업 사고를 청산하도록 도와준다.

영화 한 편을 찍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공책이 하나 있어야 한다. 그것에 투자할 사람이 없다. 감독, 스타는 더욱 물론이고, 창업 융자도 좋은 공책이 필요하다. 봉지 위의 제목은 ‘상업계획서 ’라는 제목으로 돈을 융합하고 싶다면, 그 일은 반공갱을 배불리 먹게 한다.


5. 카스:


Cast 는 영화의 용어, 즉'팀'이라는 뜻으로 영화 제작사, 감독, 주연, 촬영, 작곡, 편집, 화장, 장면, 스턴트, 심부름...

영화는 팀 숙제, 창업도 팀 숙제 아닙니까? 어떤 회사에서도 제품 개발, 시장 보급, 채널 판매, 재무 법무, 운영 관리, 한 개도 적지 않습니다. 창업 CEO 가 이런 기본적인 지식, 경험, 학습 열정이 없다면 어떻게 수행 할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수화기를 쥐고 소리 질러: camera, light, action!


6. 하이라이트:


영화가 고조되지 않으면 관객들이 극장에서 잠을 자게 된다. 창업이 고조되지 않으면, 인기를 모으지 못하고 투자자들을 끌어들이지 못하고, 경쟁 상대를 떨게 할 수 없고, 당신의 사용자를 부르짖을 수 없다 ….

영화가 짧으면 중독되지 않고, 정신적으로 피로해지고, 한 영화는 100분간 조그마한 클라이맥스 1개를 설치해야 한다. 그렇게 창업하는 것은 어떨까? 이 해에는 백년 노점을 조성하는 사람들이 추앙하는 것은'단평빠르다'다.

5 년 동안 창업소회사를 0 에서 출시해야 하는데 얼마나 자극적이냐! IPO 가 5년 대극의 하이라이트라면 매년 작고 클라이맥스를 부단히 만들어야 하는가? 특허 증서, 업적이 배, VC 추적, 새로운 흑마대상...

맞습니까? 물방울이 강을 이루고 적성이 많으니, 당신은 작은 성취가 끊이지 않고, 대승리는 반드시 도수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7. 박스오피스:


할리우드 영화는 ‘흥행 위왕 ’이다. 만약 흥행 흥행인이 오스카로 돌입하지 못하면 이번 한 편을 찍어도 다음 기회는 단 한 번 없다! 창업에 실패한 것은 괜찮아, 씨름이 터지면 자신이 자신감을 잃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다시 ’라고 말하며 6개월 뒤에는 강호한이 한 번, 두 번 성공하지 못하고, 세 번 성공을 하지 못하고, 세 번 성공할 수 없다면 언젠가 성공할 것이다.

하지만 창업도 티켓값이 있어야지, 어느 날 잔디가 큰 나무가 자라면 회사 아이PO 주가가 폭등하면서 당신의 투자자가 폭소를 터뜨려 말을 할 수 없다. (하긴 허튼소리), 자수작가단으로 창업하여 대업을 이루고, 돈을 벌고 선행을 한다. 어딜 가든 팬들이 너를 둘러싸고, 문천의 폐허 위에 가든 너의 심리적인 느낌은 마치 레드카펫 같다.


8. 시청자:


스피어버그 감독은 자신의 영화의 시사회에 참여하지 않았다.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너무 큰 부인이 컸다. 아무리 소의 감독이 다음 블록버스터가 흥행할 수 있을까. 창업도 이렇지 않느냐. 성공은 보증할 수 없다. 자신의 idea 가 더 좋은 것이고, 더 이상 득의할 수 없는 제품도 시장에 놓아 고객을 간질하고 심사를 시켜야 한다. 고객이 좋다는 것은 사실이다. 창업은 편벽이 이기지 않을까? 아니, 창업이 창업이 초조증에 이겨야 이길 수 있다!


창업, 도몽공간, 아바타, 스타워즈 대전, 쥐라기 공원...

창업은 자작자작으로 자작해서 자작한 서스펜스 블록이다!

  • 관련 읽기

인터넷 창업은 어떻게 발굴할 수 있습니까?

창업판
|
2010/10/6 16:37:00
50

초보 주식 투기: 자신의 약점 & Nbsp 극복; 너의'도끼 자루'를 연마하다

창업판
|
2010/10/5 17:13:00
65

당신은 사장을 위해 아르바이트하는 것에 피곤합니까?

창업판
|
2010/10/5 16:22:00
52

창업하고 싶으면 먼저 자기 자신을 잘 해라

창업판
|
2010/10/5 16:20:00
38

경영인 창업은 왜 실패할까?

창업판
|
2010/10/5 16:00: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적시에 ‘무료 점심 ’ 대리 사이트 운영

인터넷이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누가 사용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면, 누가 더 빨리 발전할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