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마의 머리를 작별하다.
"검은색?검은색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피초노년자에게는 악몽이다시계가 싫어요.대폭 벨트?이전에 나는 미련이 있어서 지금은 그럴 수 없다.핸드백완전 투명 티셔츠를 입어도 핸드백을 들고 다니는데, 주머니에 손을 얹어 두개의 가죽을 팔고 있는 놈들을 귀신 보러 가자.이 말은 유행하는 사람에서 나온 것이니 그야말로 미친 짓이다.그러나 카린 로피드는 2001년 프랑스 버전'보게게스'를 접수하기 전까지는 이 덕행이었다.그녀의 클래식 스타일링은 아마 사무실 벽에 칼라그필드의 한 점을 들여다보았을 것이다: 직발이 뺨 양쪽에 늘어져 한쪽 눈을 가리고 있는 그늘이 짙은 음흉한 그늘을 치며, 짙은 그림자 아래로 화면 전체를 어둡게 하고, 턱이 날카롭고 가늘지만, 여린 종아리는 보이지 않는다."Vogue"에 이어 "Chic 에 대한 가장 무모한 표현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무한도 구매욕을 싫어한다. 버버리 군용 방수상의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다. 목도리를 바꿔 여러 계절을 신으면 품위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돈이 있으면 썩을 것 같은 미니코퍼를 열고, 풀도 신고, 보온으로 못 신는다. 그 피초는 냄새를 풍기고, 성로랑 여자라고 자칭, 얇은 치마 아래에서 사람을 때려죽일 수 있는 두꺼운 신발을 신는다.그녀는 유행에 어긋나는 자세를 보여줬지만, 고급의 희귀, 기관차 범아와 중년 독립 여성의 결합을 대표하고 있다.그는 몇 년 동안 ‘명리장’ ‘WWWD’ ‘일요일 타임스’에 베스트 의상리스트에 올라 “나는 패션을 잘 모른다”고 들었다.
카린 로피드는 한동안 모델로 활동한 적이 없었고, 패션 사진작가 마리오 타스노를 만나기 전까지 톰포드를 만났다.톰포드는 패션 성단에 떠오른 뒤 카린 로피드는 톰 포드의 뮤즈로, 쿠키 반색정, 귀신, 54호 스튜디오 우아한 영감 원천이다.
프랑스판'보게이'편집장은 카린 로피드 편집 편집 직무에 대해 올해 1월 편집을 그만두겠다고 밝혔다.그녀의 이별은 안타까워하며, 이 패션의 여마의 특립독행과 이경의 반란이 유행권 풍경이 된 지 오래다.
지독한 자유 추구
2001년 프랑스 패션계는 나중에 총결해'귀노환동 시대'라고 불렀다.1980년대 에프 세인로란이 이끄는 프랑스식 패션 물결이 일거에 돌아오지 않고 남아 있는 몇몇 패션 커머스, 샤넬, 바레엔시아가, 디올, 클라로, 30년대까지 통틀어 영감을 구하고 있다.카린 로피드는 매우 잘 어울려, 귀족적 기품이 있는 전 록 청년 뿐만 아니라 30년대를 대표하는 자부심을 드러내고 있다.그는'보게스'의 첫 번째 타임은 영국의 애니장공주이자 중년 부인이자 카림·로필드에서 황권 위엄상실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데님 티셔츠를 입고, 가슴에 빨간 줄을 긋힌'다이애나'로 찍혔다.이후 또 단아한 이름으로 유명한 에바 헤즈키즈와 피묻은 가죽 앞치마를 둘러싸고 정욕 자태로 손의 칼과 판넬 위에 있는 돼지고기.그리고 이장벽을 앤드루제이는 큰수염을 기르고 몸에 붙은 치마를 입고 표지에 올리고...
신간마다 출시될 때마다 Roitfeld 의 보조 총회는 대량의 고소 전화를 받았다.“내 보조는 늘 이렇다.” 그녀는 손짓으로 전화를 멀리서 떼어 놓고 전화의 그 머리에서 누군가가 소리를 지르는 모습이다. “그녀는 불소녀권주의자의 불평을 들었다.나는 파리 이외의 사람들이 우리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우리도 그들을 모른다."나는 약간—————입장 잘못된 내용으로 임계점에 가까운 것을 좋아한다.성, 노출, 록의 숨결, 유머 감각 약간.그녀는 말했다.
그녀의 패션 태도가 논란이 됐지만, 그녀는 프랑스판'보게스'의 흐름을 제대로 반전시켰다.
캐린 로피드가 미국으로 발전한다는 소문을 듣고 애나·온텔을 대체하는 이 솔직한 프랑스 여인은 미국인들의 일을 미국인들에게 시키자, 크게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나의 잡지는 매우 재미있다.우리는 프랑스인이다. 우리는 천성적으로 ‘ 작은 ’ 에 습관을 두었다. 우리는 담배를 피울 수 있다. 우리는 매우 미친 짓을 할 수 있다.우리는 다른 어디에서나 미칠 수 없는 자유가 너무 많다.
이 같은'망진막의 자유'가 추구해 카린 로피드는 자기 총체의 직무를 사퇴할 수밖에 없다는 지적도 적지 않다.잡지는 사치품 광고를 필요로 할 때 ‘패션, 옷이 아니라 스타일링’을 하는 편집장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것이 아니다. 여자들에게 ‘이 옷 입고, 너는 아름다워질 것’이라며 입을 수 있다.
그래도 캐린 로피드는 여전히 카린 로피드다.'나는 베스트 의상, 나는'보게스'편집장이야. 좋아.그러나 가장 기쁘게 하는 것은, 나의 한 쌍의 자녀는 마약을 마시지 않고 30년이 되었는데, 나는 여전히 나의 동반자(그들은 결혼하지 않았고, 영원히 이혼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한 가정이다. 이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56세의 여인으로서, 그녀의 얼굴은 유실과 타고난 빛을 발산하고 있는데, 또 희미한 옛 빛을 띠고 있다——우리는 오랜 세월의 거울에서 본 것처럼.
카린 로필드'보이'
그는 톰포드의 뮤즈, 마리오 티노가 가장 사랑하는 스타일리스트다.'여장일보'는'당대 뮤스'의 타이틀,'명리장'잡지에서 그녀를 세계 최고의 의상 여성 중 하나로 꼽았다.그녀는 수많은 논란을 받고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냈고, 그녀의 작품에는 항상 강렬한 의미가 넘친다.카린 로피드, 패션권의 대담함과 가장 날카로운 수술사들은 Anna 윈터와 평등한 수령이 되고 있다.
2008년 Anna Wintour 가 무대에 오르면서 카린 로피드의 이름도 전 세계에서 알려져 있다.그러나 2년이 지나 위턴의 보좌는 여전히 우뚝 솟아 있다.카린 로피드는 지난해 마지막 달 동안'보게스'4월 간행물을 마친 뒤 총편집 직무를 사퇴했다.
패션계에서는 지진과 다름없는 이 소식에 놀라운 속도로 2010년 불가 패션뉴스로 급부상했다.트위터에는 그녀의 행방에 대한 추측이 천지를 뒤덮고 있다.탐포터와의 재연수를 기대하는 이들이 20년 전 그때와 마찬가지로 세인의 시각에 큰 충격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하지만 이후 톰포터와 함께 유언비어: 그런 일이 없었고, 우리는 현재 협력할 계획이 없다.
카린 로필드 집권기를 되돌아보는 프랑스 버전'보그루'의 자켓 표지를 보면 지금의 파리 패션문화가 10년 동안 더 축소된 단서, 단서 와 전첨이다.프랑스판'보게스'의 이미지는 이미 프랑스의 정수를 대표하여 변함없이 야비하고 섹시하거나 상기가 훈천한 심플한 직입으로 다른 지방을 망할만한 자유문화율로 만들어졌다.이제 아무도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았고, 그 다음은 카린 로피드 프린터에 깊이 찍힌 잡지는 어느 방향으로 갈 것이다.카린 로피드는 법판'VOGUE'를 떠나는 것이 아니라 그의 이경도 특립독점으로 고객의 유언을 터뜨리기 때문이다.법판'vogue'는 상업에 초안을 받으며 사치품을 전폭적으로 불어넣는 유언에 카린 로필드는 10년 동안 논란에 휩싸여 놀라움을 자아냈던 큰 영화들이 한 장씩 뒤져나오며, 사람들의 추억 속에 그가 주입한 법식의 히피 정신에 감탄을 자아내지 못하고, 또 다른 카린 로페드를 찾기 어렵게 됐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아슬사x Kiko Kostadisnov 연명 코리아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임신 아동 | 유니폼 추가 부호 신소매 쌍 11발력 선상 구매
- 임신 아동 | 시장 감독 총국: 방송상 플랫폼 2선 1은 불법 행위에 속한다
- 조류 풍향표 | Kiko 가 다시 손잡고 ASICS 에 새로운 신발을 선보였습니다.
- 조류 풍향표 | Kiko 가 다시 손잡고 ASICS 에 새로운 신발을 선보였습니다.
- 유행화 | 아디다스 스타워즈 대전 연명 R2-D2 배색 Nite Jogger
- 유행화 | Atmos 연명 나이키 AF1 및 Air Barrage Mid 컬러 신발 디자인 발매
- 유행화 | 범스엑스 Ebay 연명'Checkerboard Day Charity'자선 시리즈가 곧 등장한다.
- 유행화 | 범스엑스 Ebay 연명'Checkerboard Day Charity'자선 시리즈가 곧 등장한다.
- 유행화 | 나이키 리액션 엘리멘트 55 여성 전속 자로란 미색 배색 신발 노출
- 2011년 남성정장 복고풍
- 기능성 패딩이 올 겨울에 유행하고 있다.
- '창의성 '시즌3 신청
- 베이징 의류 방직 업계 협회 연합 중국 의류 협회 공동으로 개최한 남장 디자인 작품전 성공적으로 상연
- 브랜드 신발 은 재고 미물 상품 운동장 으로 들어갔다
- 북경소협 2010 패딩 비교시험 결과 발표
- 창업판 회사 연보 는 반드시 고관 지주 의 동향 을 드러내 야 한다
- 의상 정제 는 미국 인 쇼핑 의 새로운 스타일 이 되었다
- 작년 재정 수입은 8조조 성정국 & Nbsp; 감세 세세세세세세는 필수적이다
- 복장'구형 새로 만들기'가 유행하는 유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