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Skype 의 아버지: 나는 자수성가 창업자가 되는 것을 더 좋아한다

2011/1/7 16:55:00 52

Skype 의 아버지가 유럽을 창업하다

Skype 의 아버지, Atomico 의류 펀드 창시자 Niklas Zennstrom 은 최근 방중 시나리오를 인터뷰에서 중국 기업과 호흡을 맞춘 뒤 중국과 함께 혁신을 장려하고 있다. 미국 모드를 복제하는 것이 아니다.

연쇄 창업의 경력을 총괄할 때, 젠스타는 자수성가를 선호한다고 말했다.


Niklas Zennstrom 이 2년 만에 다시

방문하다

중국은 "중국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한번 보고 싶다. 그리고 어떤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Skype, 카자아, Joost, Joltid 등 많은 유명 인터넷 서비스 연합 창시자, 지금도 벤처 펀드 아토미코를 장악하고 있다.

지금까지 이 기금은 유럽과 미국과 라미지역에서 주로 투자하고 창업자를 위한 회사가 해외에 확장하고 협력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중국은 우리가 투자하는 핵심 구역이 아니다"며 "Zennstrom 은 중국이 매우 중요한 시장이지만 자금이 부족하지 않으며 중국 기업과 협력하기를 더욱 바란다.

그러나 제엔스톰도 시기가 맞다면 중국 기업과 공동투자를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얼마 전'월스트리트 일보 '인터뷰를 받았을 때 즈엔스트롬은 중국 과학기술업체를 탐구하며 아토미코의 투자회사를 위해 업무확장을 위해 워킹을 하고 있다고 방화했다.


중국 인터넷 시장은 이 스카이페의 아버지에게 남긴 인상은 미국 시장을 관찰하고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복제

"그거 있어요.

미국

시장에서 성공한 상품은 매우 유행하는 방법이다.

창업자가 이런 사고를 확대하도록 격려하지 않는다. 창업자는 다른 생각과 창조의식을 가져야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연속창업의 경력을 총결할 때, 엔스트롬은 한 기업을 창립하고 성공을 이끌어가는 과정이다.

“하지만 한 회사가 성숙한 후, 관리는 전략적 기획보다 훨씬 더 많이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엔스트롬은 “나는 자수성가한 창업자가 되는 것을 더 좋아한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


현재 엔스트롬은 투자에 전념했으나, 재창업이 어떤 분야를 선택할 것인지에 대해 묻는 질문이 휴대전화 업계다.

그러나 거대한 성공을 거두기 위해 조류와 상반된 결정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관련 읽기

가장 어려운 건 배수일전을 결심하는 순간이다.

특제 취재
|
2011/1/7 15:00:00
90

젊은이 150위안 창업, 1년 반 주택 구입

특제 취재
|
2011/1/6 11:58:00
34

수택문청 ————쇼핑을 좋아하지 않는 어린 여자의 별별 창업로

특제 취재
|
2011/1/5 15:36:00
88

노점 초근의 탈바꿈사 점적 기록

특제 취재
|
2011/1/4 16:43:00
69

셰워치 &Nbsp

특제 취재
|
2010/12/31 14:05:00
93
다음 문장을 읽다

타오바오 망 창업 은 타오바오 망 을 깊이 알아야 한다

우선 내가 예를 들면, 사실 나는 전문은 아니다. 타오바오에 대한 알기에 비교적 많은 문답 플랫폼에서 일부 네티즌에게 타오바오 가게를 해결하는 문제를 해결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