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 사방에 출격해 치욕을 당하다
프랑스 사치품 거물은 만열헌니시 -
루이비덴
그룹 (즉 LVMH, 하위 LV)의 손문 버나드 아노트는 세계 4위 부자가 됐다.
이는 그 “ 미친 ” 의 인수와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의존한다.
이달 LV 는 세계 3대 보석 공급업체인 보글리 (Bulgari)를 인수하고 경쟁 상대 에메스 (Herm s)의 지권을 20% 이상으로 늘렸다.
일부 사람들은 아노트의 상업적 전략과 모험 정신을 숭배하고,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 카키시양 스웨터를 걸친 늑대 ’ 였다.
아노르트의 눈에는 사치품이 장사에 지나지 않아 패션계의 반감을 불러일으켰다.
Bargri 팬이 굉장히 우울해요.
3월 7일
LV
37억 달러의 지주 보그리리를 발산하겠다고 선언한 것은 최근 10년 만에 가장 큰 인수안이다.
상업 분야에서 이긴 거래인 톱보석과 시계의 영역은 LV 의 단판으로 보글리의 영역을 이용할 수 있는 카티아와 티프니의 맞대결이다.
하지만 보글리의'팬'은 이번 인수가 의기소침했다.
많은'팬'은 127년 역사의 보글리에서 유수선 생산을 우려해 정교한 작업장 문화를 잃어버렸다.
한 팬이 고원가를 걱정하는 노장장이 해고됐다.
LV
수매
보글리
화흥 자본 CEO 포범은 아쉽다.
보아의 IPO (최초 공개 모집)는 내가 런던에서 만들었던 것이었다. 그때는 참 고급이었고, 아이템은 모두 2만 5000달러에 달했다.
우리는 출시가 끝나면 보글리의 물건을 기념으로 남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
결국 사람들은 “ 미안하다, 변호사를 투행하는 것은 우리의 목표 고객이 아니다. ” 고 말했다.
이렇게 허풍을 떨다니, 오늘도 있을 줄 몰랐다.
LV 는'뱀탐사'입니다.
현재 LV 는 패션, 가죽, 화장품, 보석, 시계, 술, 소매 등 사치품의 세분업에 침투해 50개 이상의 사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애노트가 이끄는 LV 가 누리꾼들에게'탐욕사'라는 칭호를 받았다.
'탐사'는 두터운 이윤을 선사하는 대상에 호시탐탐탐탐탐탐탐, 이익이 없는 기업을 무자비하게 잃어버렸다.
1987년부터 지금까지 LV 는 60여 개의 인수를 진행해 48개 회사를 동시에 팔았다.
보아 CEOTrapani 는 대그룹이 사치품 업계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유럽의 대다수의 유명 브랜드는 모두 작방식 가족기업이 발전하여, 그것들이 대대적으로 전해져, 저조하고 고상하고 우아하며, 모든 브랜드들은 자신의 뚜렷한 특색을 추구한다.
국제 금융위기가 적지 않은 기업에 충격을 주고 있어 아직까지 회복되지 못하고 있다.
이때 대그룹의 인수가 추세다.
인수 길이 평탄하지 않다
많은 사치품 브랜드의 밀착은 분명히 ‘ 탐욕사 ’ 의 사방 수매를 즐겁지 않다.
한 화이트칼럼은 앞으로 사려는 사치품들을 모두 LV 라고 부르고 싶다고 말했다.
LV 의 인수길은 순조롭지 않다.
프랑스 유명 사치품 집단 에르메스는 여러 해 동안 LV 의 계급에서 벗어나고 싶어 애노트가 탈퇴를 강경하게 요구했다.
그러나 상업에 능한 아노트는 상대의 반대를 무시하고 있다. 최근 지주 비율은 지난 연말 17% 이상으로, 에르메스 최대 독립주주가 된다.
아노르트의 눈에는 사치품이 장사에 지나지 않고 에르메스에서 볼 때, 우아함은 권력이고, 두 사람의 사유가 거꾸로 달리고 있다.
에르메스가 지난해 이사회를 열었을 때 아노트를 문밖으로 내쫓았다는 얘기다.
애노르트의 야심은 막을 수 없지만 사치품의 인수길은 울퉁불퉁하다.
■ 관련 뉴스
중국인 이 LV 톱 고객 이 되다
중국 소비자들은 이미 한국, 일본과 미국을 넘어 LV 의 톱 고객 중 하나라고 보도했다.
'포브스 '잡지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부의 성장이 LV 등 사치품의 소비를 촉진시켰다고 한다.
LV 의 데이터는 지난해 상시 운영 이윤이 43억 2억 유로, 영수 규모는 203억 유로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한 패션권 관계자는 LV 가 지난해 7월과 9월 제시한 뒤 올해 3월에 다시 가격을 올렸다.
현재 이 회사의 주가는 2009년 1분기 40유로에서 114유로 상승하며 185% 올랐다.
앞서 발표한 포브스 전 세계 부자 게시판에서 아노트는 지난해 연속 3위에 올랐다. 4위, 총 자산은 410억 달러에 달하며, 몸집은 작년보다 135억 달러가 늘었다.
- 관련 읽기
- 제1의 패션 & Nbsp; 110217 01
- 상점에서 장원 & Nbsp; 변호사가 개업하여 묵을 팔다
- 일본: 가벼운 패딩 이기기 겨울 시장
- 일본 대지진 은 방복 의 영향 분석
- 장대중 창업 이야기는 비밀: 장사꾼이 주인에게 온다
- 일주가 핵 공황 폭락 10.5% & Nbsp; 08년 만에 최대 홀락폭
- 2011 봄 여름 뉴욕 패션주 --Ports1961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2 -19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2 -19
- 《결전 패션 스트레칭 》 & Nbsp; 2011 -0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