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자 는 어떻게 옷차림 에 신경 을 쓰는가
달성
옷차림
신경을 쓰는 경지는 보통 수십 년의 시련이 필요하다.
방법 을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은 당신 이 추앙 한 옷차림 모범 을 찾아서 가능한 한 그 몸 에서 옷 입는 길 이다.
미국 남자 는 어떻게 옷차림 에 신경 을 쓰는가
남자 옷차림에 미국은 일찍이 동질화되었다.
1960년대, 상업 분야, 정부 및 각
직업
상류층 남성들은 모두 영국식 양복을 입고 예외가 없다.
물론 지금은 그렇지 않다.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한다. 미국에 의논할 여지를 남겼다.
과연 어떤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지 알렌 버라더 (Alan Flusser)에 도움을 구하기 위해 그는'남성 옷차림'(Dressing the Man)이 있다.
이 책은 2002년 미국 클래식 남성복의 최종 수첩일지도 모른다.
프라세는 뉴욕 시에서 야렌 볼라더 정제점을 개설했으며 국제 최고의 패션 명인당의 상임원이다.
푸라슬의 설법에 따라 오랜 기간 동안
패션
계는 이런 사람을 찾기 위해 신경쓰고 전통을 돌파하며 클래식 양복과 넥타이만 입은 것이 아니라 패션계도 이런 조건에 대한 기준을 통일하기 어렵다.
디자이너의 습어는 늘 정의를 바꾸고 있기 때문에, 옷차림에 대해 한 단어에 대해 아직 대중적인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있다.
예를 들어 모든 남성들이 제철 유행 톤이나 발목을 드러내는 것이 아니다.
반면 더 높은 추상적인 면에서,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남성의 옷차림이 정교하고 사이즈가 잘 어울리며 만족스러울 뿐만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이미지에 부합된다.
이런 기본적인 조건을 제외하고는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남자들은 어떤 장소에서 어떤 옷을 입는지 잘 안다.
뉴욕 맥디슨 큰길에서 광고회의에 참석해야 할 때 그는 상하이군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미국 중서부에서 한 대회에 참석할 때 더욱 캐주얼한 옷차림을 선택해야 한다.
재킷을 입어도 넥타이를 매는 데님복을 입고 인디언 액세서리, 라일프 로렌은 모두 잘 어울린다. 장소에 따라 올바른 옷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 남자 는 어떻게 옷차림 에 신경 을 쓰는가
장소에 따라 옷을 입는 것은 적절한 옷차림으로 자신이 참석할 수 있는 어떤 자리에도 적절한 의상을 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옷차림은 특정 스타일의 의상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당신은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남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옷차림은 일반적으로 다른 스타일의 진화를 거쳐 일본 청복에서 천구보령까지, 아틀토리니의 고급 정제로 마지막까지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본문 사진 속 남성은 미국 전나시 주 나슈빌에서 온 앤드레 구제빌 (앤드레 Churchwell) 박사다.
그는 영국식 양복을 입고, 6피트 3인치 (약 1.9m)의 키에 조금은 허리를 걷고 양복 밑단을 넓히고 브루크스 브로커스 브라더스의 일반 양복과 이탈리아 남부가 더 짧고 타이트한 양복 스타일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남자마다 어떤 의상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
대다수의 옷차림에 신경을 쓴 남성들은 이미 중년까지 우연이 아니다.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경지에 이르기까지 흔히 수십 년의 시련이 필요하다.
방법 을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은 당신 이 추앙 한 옷차림 모범 을 찾아서 가능한 한 그 몸 에서 옷 입는 길 이다.
현재 할리우드 스타들이 옷을 입는 것은 눈덩이를 보느라 우아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일부 스크린 남성들은 우리가 공부할 만하다. 마트 로어 (Matt Lauerr)처럼 많다.
명심하면, 당신의 목표는 옷차림을 통해 자신을 가장 잘 드러내고 주위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고 개성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 세 시까지 하면 미국이나 세계 다른 곳에서든 너는 옷차림에 신경 쓸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