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신 -발에 신은 예술
장화
인칭
낙서화
、
색화
.
즉 원순색 완제품 신발의 기초에 따르면 신발의 디자인, 원단, 고객의 취미에 따라 화사님은 신발에 전문적인 페인트를 사용해 정교하고 개성 있는 그림을 그리며 신발의 사용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 기초에 따라 더욱 가관성을 더한다.
신발 한 켤레의 그림은 만화 만화 캐릭터, 리얼리티 스케치, 풍경, 패턴, 장식 문양, 스토리 단락에 문자를 더할 수 있으며, 고객이 좋아하는 그림에 진정 고백을 할 수 있다.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신발에 보일 수 있다.
간단히 말하면, 신발에 수공회화 화면이 있는 신발은 바로 제목이다.
장화
.
{page ubreak}
하남 정주에서 온 유나는 신발을 공예품으로 그려, 유나대학교 전공은 공예 미술, 동창과 함께 쇼핑을 한 번 갔고, 한 백화점에서 핸드슈즈를 보았고, 그녀는 이런 신발을 애석하지 않았다.
그녀는 예쁜 신발 두 켤레가 아름다운 풍경처럼 서로 다른 패턴으로 정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안내서에 따르면 이 신발은 아크릴렌 핸드백으로 그려진 것이며, 신발은 보통 캔버스 신발을 신고 편안한 신발에 비해 개성과 예술성을 지녔지만, 유나는 한참 동안 보았지만, 학교 학생들이 바라지 않는 가격은 보통 캔버스 신발보다 몇 배나 비싸기 때문이다.
구매 안내는 핸드슈즈의 가치는 이중성: 첫째는 신발의 가치, 둘째는 손으로 그린 가치다.
따라서 가격은 신발의 가격으로만 비교할 수 없고 손으로 그린 가치도 고려해야 한다.
유나는 학교로 돌아와 신발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 어떨지 연구하고, 흰색의 캔버스 신발과 아크릴을 사서 한 번 초고, 수정, 색칠한 첫 신발은 마침내 완공되었고, 원가는 백화점 수화보다 훨씬 낮다.
스니커즈를 신고 캠퍼스를 걸어다니면 낯선 여자가 유나, 신발을 어디서 샀는지 물어보고, 심지어 가끔 남학생이 묻는다.
유나씨는 젊은 사람의 개성과 예술의 추구를 충전하기 때문에, 백화점의 플랫슈즈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가격이 높을 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의 개성을 완전히 드러내지 못하고, 자신이 신발을 만들면 가격이 매장보다 낮고, 구매자의 요구에 따라 신발을 제작할 수 있는 그림이 많을 수 있는 것이 아닌가.
마른다고 하면 유나는 먼저 캔버스 신발을 몇 켤레를 도매해 과외 시간을 이용하여 플리퍼를 만들기 시작했고, 첫 번째 슬리퍼를 제작한 후 빨리 매진되었다.
졸업 후 일자리는 찾기가 어렵지만, 유나는 대학교에서 배운 전공을 포기하지 않기 위해 신발을 제작하는 것을 생각했다. 학생들은 모두 좋아하지만 학생들의 소비능력은 한계가 있다. 자신의 핸드슈즈는 캠퍼스에서 그렇게 잘 팔릴 수 있다. 만약 전문적으로 핸드슈즈를 만들면 학교 때 판로가 좋아질 것이다.
이런 식으로 자신의 전공도 버리지 않고 돈도 벌고 자신도 부양할 수 있다.
그러나 한 대학을 갓 졸업한 사람에게 창업이 가장 부족한 것은 창업자금이고, 자신의 집에는 부여도 없고, 자신의 부모에게 돈을 달라고 요구하는 것은 정말 참을 수 없다. 결국 학교 근처의 도시마을에서 집을 세내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구두를 만들며 전세면도 없이 먼저 야시장에 가서 팔기로 결정했다.
그녀의 이 생각은 바로 기숙사 두 여자의 지지를 얻고, 세 사람이 신발을 만들기 시작했고, 자신의 작은 방에 ‘가장귀 ’라고 이름을 지어 자신의 창업의 길을 시작했다.
몇 달 동안 수입은 괜찮지만, 세 소녀는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판매 경로를 확대하고 낮에 제작된 핸드슈즈를 들고, 길거리 골목 가게에 가서 세일, 세무, 중매상, 그들의 공급 가격은 시장 가격보다 훨씬 낮고, 미술 공저로 제작된 그림들이 대량 생산된 플랫폼보다 더 정교하고, 패션 개성 있는 작은 가게는 즐거움과 유나와 협조하기 때문이다.
업무가 끊임없이 확장됨에 따라 유나의'가장귀'는 이미 일정한 규모를 갖췄고, 유나는'계집아이'를 도시 마을에서 3도로 이사, 그리고 자신의 후배 후배들 사이에서 직원들을 모집해 자신의 인터넷 가게를 발산하며, 인터넷을 동시 판매하며 자신의 손목을 동시 판매하고 있다.
지금'계집종'은 손목만 그린 신발만 만들지 않고 손으로 그린 티셔츠, 손톱 모자를 만들고 업무도 넓을수록 산둥 등지로 복사된다.
유나는 스타일리시한 개성의 대명사, 첫눈에 좋아해야 한다. 추잡하고 어울리지 않는다.
한 단계 더 높고 깊은 뜻이 있다.
그것을 입은 사람이나 무의식적으로 보는 사람에 대해 생각할 기회가 있다.
조금이라도 손으로 그린 존재가 더 의미가 있다.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고원원 씨, 반바지 입고 나가는 게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채널 관리 | 히누르는 통합 전자상가를 거대한 돌파를 실현하기 위해 구축할 것이다
- 회원 전구 | 역봉 그룹 은 이윤 하락 경보 를 냈다
- 업종 종합 서술 | 잘 팔리는 게 좋은 디자인: 젊고 궁금해 하는 고객
- 웨딩드레스 | 리니콜 2015 가을 겨울 웨딩드레스 시리즈 패션 내습
- 캐주얼 | Zara Home 的夏日海滩特辑带你一起奔跑
- 회사 뉴스 | Gucci 실적 이 하락 하여 개운그룹 이 영향 을 받았다
- 회원 전구 | LVMH 분기 증가 속도 완화
- 찬란한 장식계 | GUCCI 영광 하바나 선글라스 빛깔
- 스타덤 | Mulberrry 새로운 광고 블록이 완벽하게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