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부동산 뒤쪽
소매업 이 상대적 으로 낮은 이윤 에 비하면 상업 부동산 이 소매업 의 거물 에 더 유혹 을 가졌다
2년 전 세계 금융 위기 침체를 겪고 2010년 베이징 소매 상업시장이 대폭 상승했다.
국제 물업 서비스 기관에 따르면 세방 위리사 통계
상업
부동산의 신규 공급량과 흡납량은 각각 공전의 123만제곱미터와 100만제곱미터에 달해 2009년보다 355% 와 357% 증가했다.
주택시장의 통제가 점차 깊어지면서 일부 개발상들이 상업부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2011년 베이징에는 20개 대형 상업 사업이 시장에 들어서면서 총 건축 면적은 120만 제곱미터에 이른다고 한다.
만과, 중량, 보수, 중해, 부력 등 국내 다수의 일선 주택개발업체들이 모두 상업 부동산 발전 전략을 발표했고, 미래 상업 부동산 개발 비례는 전체 개발 투자의 20 ~30%를 차지한다.
업계 인사들은 통제의 지속적인 진행, 보호주택 건설의 부단한 추진 등 요인이 주택시장의 예상을 바꾸고 있으며, 부동산 정책이 빈번하고 시장의 파동 환경하에서 주택개발 업무 위험에 집중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형세에서 많은 주택개발상들이 상업의 부동산 균형 위험을 추구하며 더 넓은 발전 공간을 찾는다.
상업의 부동산에 대해서도 소매업체도 남의 뒤를 달갑지 않다.
국내 사회 소비품 소매액과 주민 수입이 늘면서
소매상업
부동산도 나날이 업계 내 눈에 띈다.
많은 중외 소매업체들이 화윤만가, 소녕, TESCO, 프랑스 오상 등도 소매상업의 부동산 개발에 적극적으로 발을 들여놓았다.
반면 3대 소매상 중 한 TESCO 는 중국 자립 지역 쇼핑몰 롯도환 쇼핑몰 이후 국내 최대 슈퍼마켓 체인업체 화윤만개도 지역 쇼핑센터에 진출 선언, 그 표지성 프로젝트'환락송'은 며칠 전 심천에서 개업했다.
화윤만가책임자에 따르면 화윤계획은 미래를 이 업종을
쇼핑
센터) 비율은 전체 업무 40% 정도를 차지했다.
기자들은 이미가, 오상, 맥덕룡, 벌연꽃 등 소매업체들도 자습 물업을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매상이 부동산에 투신하다.
사실상 소매상이 자체적으로 물업을 짓는 추세는 2009년에는 이미 성풍을 이루고 있다.
끊임없이 상승하는 임대료 압력 아래 소매상은 지역 쇼핑몰을 통해 상업 상승 공간을 높이려고 한다.
“소매업 투자는 생산에너지 최적화 자산 구조를 최적화하고 특히 상장 소매업체로 투자를 확장하거나 인수를 통해 실적 증가를 유지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소매업이 낮은 이윤에 비해 개발구역 쇼핑센터에 더욱 유혹력을 갖는다고 지적했다.
중국 연쇄경영협회의 국내 체인 백강기업에 따르면 업계 평균 순이익률은 1.32%로 매출액 10위권에 달하는 국내 소매상, 순이익률은 1.77%로 상업지산 상승 공간에 비해 투자회보율이 차이가 훨씬 크다.
하지만 소매상들의 대거 진출 지역 쇼핑센터에 전문가들은 소매업체에 대거 진출 지역 쇼핑센터 등 상업의 부동산은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자사 물업 투자대, 회보 주기장, 현금흐름에 대한 요구도 높고, 대량의 자금이 필요하며, 소매업체가 주업 분야의 확장 속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page ubreak}
뜨거운 배후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도시들이 전환형 과정에서 금융중심을 만들기 위한 계획을 제시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이미 수십 개 도시가 ‘ 국제금융센터 ’, 지역성 금융중심 ’ 을 건설하는 등 금융기초가 약한 변강성 성도 20년 동안 ‘ 팬아시아금융중심 ’ 을 만들어야 한다고 제기했다.
부동산 업계는 실제로 금융업이 발전하는 내재적인 규율을 보면 절대다수 도시가 단기간 내에 ‘ 금융중심도시 ’ 로 발전하는 현실 조건을 갖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일부 도시 계획은 1000만 평방미터 상업의 부동산을 건설하는 비율이 그중 1 /2를 차지하더라도 현재 베이징 상하이 등 도시 상업의 부동산 규모를 넘어서고 있으며 매년 10만 평방미터의 소화 속도로 계산해 적어도 50년이 걸려야 시장 전체에 흡수된다.
이처럼 ‘ 앞서기 ’ 는 사실상 거품의 씨를 묻었다.
일부 소매상은 자건축 구역 쇼핑센터 등 상업적으로 부동산보다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전 상업의 부동산 다년간의 부동산 투자자 조구생 씨는 소매업체에 대한 상업부동산 규모화 발전에 대해 별로 볼 수 없다.
“소매업체가 상업적으로 부동산을 하고, 제대로 작업할 때 많은 병목을 만날 수도 있다.”
조구생은 "금융 체계, 상업 자원의 문제뿐만 아니라 구체적으로 운영할 때 전문기관, 전문 인력의 병목을 만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도시 여인은 대변인, CEO 의 배후에서 왜?
- 뉴스 택배 | Lululemon 은 아동복 브랜드를 닫고 남장과 숫자 수입을 추천합니다.
- 추천 | 나이키는 볶은 신발과 상관없이 모두 자신에게 우수한 것이다
- 법률 강당 | New Blance, 리버포를 법정과 나이크 경쟁 계약서에 올리겠습니다.
- 추천 | 다프늬 의 붕장: 주가가 적자 금액 의 6.5배
- 패션 브랜드 | 가을 직장 의 기질 은 신형 여장 을 입어 당신 이 골라 라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 의 필수 조건 선택 은 관건이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 창업의 3대 고찰 요소
- 협회 동태 | 2019 전국 방직 의류 유통 분야 당건이 발전포럼 개최
- 시세 분석 | 정 면 폭락, 후시는 공평한 마음 속 아래 원료 사선은 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10호나 전환기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