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북경 쇼핑센터 효익이 좋지 않은 옷가게가 청퇴를 당했다

2012/5/28 11:13:00 10

의류 브랜드

올해 상반기 북경의 각 대형 백화점에서 브랜드조정을 진행하여 의류가 최고다.

첫 번째 대협곡은 연초에 두 집이 청퇴했다

의류 브랜드

국제 유명 조교기구를 도입하고, 화윤오채성 서너 개의 지명도가 낮은 의상점을 조정해 어린이 낙원을 만들었다. 베이징 APM 은 원래 지하 1층의 스포츠 브랜드, 올해는 비교적 높은 층으로 전세 압력을 줄일 것이다.


중화전국상업정보센터가 전국의 중점 대형 소매업체에 대한 통계에 따르면 분기 의류 상품 소매액은 전년도 대비 7.41% 증가한 전년 동기보다 18.82개 포인트 늘어났다.

1분기 의류 상품 매출액, 판매량 증가는 최근 3년 동기 최저다.

이 가운데 남방 셔츠, 티셔츠, 청복 등 상품이 온라인 쇼핑의 충격 하락이 가장 두드러진다.

피크, 안달, 이녕 등 본토스포츠 브랜드, 원자재, 매장, 인력 등 원가 상승 상황에서 단점의 이익 능력이 제때에 향상되지 못하고 실적도 하락했다.


백화점'일통강산'의 복장 상품이 현재 신흥 쇼핑센터에서 어떤 위치인지 미래는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효익이 좋지 않은 옷가게가 청퇴되었다


매년 일사분기 베이징의 많은 백화점 의상류의 판매원들은 모두 한가하다. 올해는 더욱 한가하다.


"지금 모두 백화점에 와서 밥 먹는 게 아니라 영화 보는 거야."

한 백화점의 의류 판매원들은 어쩔 수 없이 옷가게를 쇼핑하는 것도 많지만, 많이 사서, 대부분 인터넷 쇼핑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1분기는 원래 비수기여서 올해 판매는 더욱 참담했다.


"백화점 의상이 너무 비싸서 걸핏하면 수천!" 많은 소비자들도 우울하다는 뜻으로 쇼핑을 하는 것은 가벼운 일이고 지금은 막힌 일이다.

한 소비자는 "쇼핑몰 안 하고 가난한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의류 업태에 대한 적막함, 어린이 업태가 매우 떠들썩해야 한다.

5월 24일, 기자는 첫 번째 대협곡 3층에서 처음 개업한 ‘ 사륜차 경로 ’ 에 이미 적지 않은 고객이 모였다.

올해 초 국제 유명 조교기구인 애악 국제 조교센터를 도입하기 위해 첫 번째 대협곡은 두 옷 브랜드를 청퇴했다.


화촉 오채성도 서너 개의 지명도가 낮은 옷가게를 조정해 어린이 낙원을 만들었다.


쇼핑센터의 주요 수익은 임대료로, 임대료 상황에서 의류 소매업은 매우 높고, 어린이 종류가 낮은데 왜 높게 낮게 조절해야 하는가?


이강 (大협곡쇼핑센터) 부사장은 쇼핑센터의 경영이 고객의 수요에서 출발할 때 임대료 측은 다른 방식으로 보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동 업태를 인상하는 비율은 고객의 수요가 있고, 둘째는 자신의 성장도 빠르다.

현재 어린이 업계는 교육, 오락, 소매 등을 포함해 첫 번째 대협곡 경영 면적의 12% 를 차지하며 실적 공헌도 12% 가량 적중으로 비교적 적합하다.


현재 ‘ 애악 국제 조교 센터 ’ 는 회원 100여 명, 1인당 소비가 약 1만5000원이라고 알고 있다.

상가에서 보면 어린이 업계는 이윤이 높을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소비를 이끌어낼 수 있다.

현재 북경은 거의 모든 백화점에 조립된 슈퍼마켓이 있다.

기자의 랜덤 인터뷰에서 6명의 학부모는 아이들의 수업 기간에 슈퍼마켓에 갈 것이라고 밝혔다.

수업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많은 학부모들이 상가에서 식사를 하게 된다.

근무일 수지대협곡과 합곡식당은 거의 만원이다.

이 중 2 /3의 자리는 학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식사를 하러 왔다.


복장 비중이 여전히 큰 머리다


두 가지 효익이 좋지 않은 의류 브랜드를 청퇴했지만, 첫 번째 대협곡에서 의상 위주의 소매 업종은 여전히 64%였다.


오채성 관리센터 부사장의 축림 소개, 오채성 계획은 2기 개업으로, 현재 개업의 1기, 의류 종류는 비교가 크지 않다는 이유로 의류 브랜드를 상대적으로 5채성 2기 중 5채성 2기로 기획해 올 연말 개업할 예정이며, 그 의류 브랜드는 2기 상가 50%에 가까운 비율을 차지하며 패션 흐름을 위주로 하는 것이다.


"효율을 바꾸는 브랜드는 매장에서 활력을 유지할 수 있는 통행이다. 의상만 겨냥한 것이 아니다."

중국 쇼핑센터 산업 콘텐츠센터 주임인 곽키리는 쇼핑센터에 의류 상품이 가장 중요하고 독립성이 강한 소매업종으로 전 세계가 똑같다고 말했다.

현재 패션 업체들이 쇼핑센터에 주목해 쇼핑센터에 합작을 희망하고 있다.


곽키리는 현재 쇼핑센터가 의상류에 대한 임대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의류기업의 압력도 비교적 높다고 보고 있다.

단계적으로 일부 쇼핑센터가 의상류 상품을 낮추는 현상이 나타난 것은 현재 전체 경제 환경이 변화하고 있으며, 의류 의상 브랜드의 이익 수준이 하락했다는 점이다. 이는 매출 증가폭이 원가 증가폭과 비교되지 않고, 이윤이 하락해 의류 브랜드 자체 개점 능력이 떨어지고 있지만, 열정은 있을 수 없다.


같은 쇼핑몰 안에는 층이 다르고, 위치가 다르고 임대료도 다르다.

올해 베이징APM 은 지하 1층의 스포츠 브랜드를 높은 층으로 조정할 예정이다.

채지강 베이징 APM 사장은 스포츠 브랜드가 트렌드를 대표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 점포의 매출도 패션 가게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조정 후 스포츠 브랜드 경영자가 부담하는 임대료 부담도 많이 낮아야 한다. 이들의 업적에도 좀 좋아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의류 브랜드와 쇼핑센터는'문당호'가 필요하다.


중국 쇼핑센터 산업 콘텐츠센터 주임인 곽키리는 의상 의상 브랜드가 판매 루트를 선택할 때 중국의 순서는 미국과 반대로 왔다.

미국 의류 의상 브랜드, 첫 번째 개점 채널은 쇼핑몰, 둘째 개점 채널은 백화점, 셋째, 이른바 시장이다.

중국, 대량의 중저단브랜드, 도매 시장이 1위를 차지했고, 백화점은 2위, 쇼핑센터에서 3위에 올랐다.

따라서 의상류 브랜드는 쇼핑몰의 개점력에 비해 미국과 비교해 차이가 크다.

반대로 미래, 의상 의상 브랜드가 쇼핑센터에서 오픈 공간도 크다.


곽키리는 향후 의상 브랜드와 쇼핑센터가 각각 자신의 위치와 일치하는 대상을 찾아 ‘문당대 ’를 형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자가 방문한 뒤 유럽과 미국 외화 쇼핑센터에서 의상 의상류의 브랜드가 40%로, 그 중 단순한 스포츠 브랜드와 전통 정장은 상대적으로 적었다.

구미환 임대물업 부총감 왕소평은 현재 중관촌 지하에 진락환 백화점이 있는데, 비교적 완전한 운동과 야외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유럽연합회 조정의 목표와 방향은 차별화경영을 주선으로 중관촌의 기존 상권이 더 좋은 업적 보완을 받았다.

유럽과 미국이 직면한 소비객들은 젊은 패션의 손님과 학생들을 위주로, 유명 패션 브랜드 및 패션 패셔니스타를 선호한다.

H &M, C &A, UNIQLO 외에도 Vans, Onitsuka Tiger, Shoes Bar 등 브랜드를 제외하고도 스포츠 캐주얼 의상 및 습격화 등을 위주로 한다.


금융가 쇼핑몰의 의상 의상 종류는 70%에 불과하지만 아동복은 없고 스포츠 브랜드도 없다.

금융가 쇼핑몰 기획 총감인 바건은 원래 아동복 브랜드가 있었지만 일찌감치 철수했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발견된 것은 수요가 적다고 말했다.


화윤 오채성 1기 중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많았다. 오채성 관리센터 부사장은 오채성 4층에서 1800m의 올림픽 경기 기준을 지닌 리얼 아이스링크는 1기 운동의 주제화를 위해, 1층에는 나이크, 아디다스, 탐로자, 장천야외, 콘택웨이, 더나잇 FACE 등 스포츠 패셔니스타의 브랜드 등이 있다.

  • 관련 읽기

解析时尚王国奢侈品牌的全球战略生存法则

지방 핫점
|
2012/5/28 10:53:00
25

캐나다 의류 신발 등 3월 소매 모두 소비 증가

지방 핫점
|
2012/5/28 10:43:00
17

6일 어린이날 유치원에서 행사를 개최하는 데 비용 복장 통일을 요구하는 것은 합리적인가?

지방 핫점
|
2012/5/28 10:16:00
872

파키스탄 면화거래소에서 면화 무역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가

지방 핫점
|
2012/5/28 9:47:00
14

광저우 시장 은 약 4 일 아동 및 영아 의류 추출 불합격 이다

지방 핫점
|
2012/5/28 8:25: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수출 기업 은 반드시 공예 를 끌어올려야 할 일 방직품 신규 의 문턱 을 마련해야 한다

일본 섬유산업연맹은 최근 수입 방직품 신규 기준을 발표해 당분간 일본 기업의 원가 수출을 늘리고 수출업체들이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