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남성복 조류와 조합하여 남자 직장의 풍채를 전개하다
직장 남성복
코디의 기교에 남성 동포들은 주로 의상에 신경을 쓰지 않고, 대부분의 남성들 눈에는 쇼핑을 목적으로 하는 소비 행위를, 배가 고프고 밥을 먹어야 한다는 이치로 보인다.
남자는 평상시에 외출하고 청바지를 끌고 신발을 신고 외출했다.
그러나 직장에 들어서면 여유 있는 옷차림은 얌전히 집에 누워야 한다.
전문적인 소양과 업무에 대한 중시를 보여야 한다. 옷장에 출근할 때 갖춰야 할 기본 의상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직장 남성복
배합 기교
1. 단식 양복.
남성들은 더 이상 단추나 더블 버튼 세트를 입지 마라. 과감해 보이기 쉽다. 특히 지원하는 업무는 미관련 업종으로 문제가 심해, 노토라는 호칭을 당할 수 있다.
3 ~4개의 단추를 채우는 짙은 짙은 파란색, 짙은 회색, 검은색, 검은색 같은 세트, 쉽게 틀리지 않은 색채로 입기 쉽다.
경제력이 넉넉한 편이라면 사계절에 적합한 모직 양복을 한 벌 더 구입하고 번갈아 입는 것이 좋다.
직장 남성복 코디 기교 2, 소아 셔츠.
봄여름의 날씨는 습하고 덥고 양복을 입으니 정말 불편하다.
그래서 평상시에는 거의 셔츠를 입기 위주로 한다.
셔츠의 가격은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 투자할 만하다.
컬러상 블루, 흰색은 기본색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장 적합하다. 스트라이프, 체크무늬 등은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으면 된다.
하지만 셔츠의 번거로운 점은 화평을 받아야 한다. 남자로서는 귀찮은 부담이다.
이때, 주름 방지 셔츠를 사러 가도 좋다! 더울 것 같으면 반팔 셔츠를 사오거나 공식석상에 참석할 때 예의가 없는 것.
직장 남성복 코디 기교 3, 양복 바지.
양복 팬츠는 여러 개 더 가질 수 있고 다른 양복과 양복에 매치하여 변화를 주는 느낌을 준다.
돈의 지불에 너무 무거운 것은 아니다.
자연스러운 단아한 스타일, 중성색 계열의 안전 색채는 대체로 문제없다.
직장 남성복 코디 기교 4, 넥타이.
좋은 넥타이, 절대 신기한 마력을 가지고 있어 양복의 가치는 물론 가장 눈에 띄는 부위다.
넥타이를 고르다.
도수를 내리다.
출근 장소, 도문 보수점 넥타이는 선발, 사문, 작은 도트 또는 규칙적인 반복 도형 모두 좋다.
만화 캐릭터, 화려한 디자인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
색채가 너무 많은 것을 피하면 쉽게 시각 초점이 나타날 수 있다.
넥타이의 너비는 8 ~10센티미터 정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직장 남성복 코디 기교 5, 양말.
하지만 누가 가장 현명한 가수인 마이크? 잭슨처럼 검은 바지를 신을 수 있지만, 발에는 흰 양말을 걸치고, 그렇게 절대 멋을 부릴 수 없다.
웃음거리가 된다! 양말 색깔, 질감은 긴바지와 일치하는 것이 좋다. 너무 갑작스러운 느낌을 주지 않는다.
양말의 길이는 종아리에 이르는 것을 권장하고 그렇지 않으면 다리 털을 드러내면 징그럽게 표현할 수 있다.
소재, 면, 털, 실 등 소재의 공기를 통해 땀을 들이마시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직장 남성복 코디 기교 6
신발
.
남자의 품위가 있는지 알고 싶으면 그가 신은 신발을 직접 보세요.
사실 신발의 선택은 간단하다. 화사하지 않고 스타일링이 단순하고, 딩동 없이 번화한 장식, 가죽 질감이 우수하다면 충분하다.
무엇보다 발에 잘 어울리는 옷을 입어야 한다.
물론 너무 캐주얼하게 입지 말고 회사 문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직장 남성복 코디 기교 7, 가방.
직장인으로서 가방을 구매할 때 실용적인 요소가 가장 중요하다.
매년 유행하는 스타일이 바뀌고 있지만, 단연 몇 가지는 새롭고, 질감이 양호하고, 어떻게 해도 유행을 잃지 않는다.
예컨대 외형 깔끔한 핸드백이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부피가 너무 큰 것이 좋다. 무거운 느낌을 주기 쉽고 전체적으로 불균형이 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