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성복 판매량이 여장 남성복 사이트를 따라잡기 시작했다

2012/11/24 9:30:00 38

남성복 판매량남성복남성복 사이트여성복

  

남성복

판매량이 여장을 따라잡다


옷장을 채우는 과정에서 남자들이 점점 여사를 따라가고 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관리 컨설팅 회사 비인 & Co 의 보고서에서 글로벌 남성복 판매량은 이미 여성복과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는 전대미문의 결과다.

에르메스 운영부 총리는 Axel Dumas 미국 업무가 26% 로 늘어났으며 뉴욕 맥디슨 대로에서 남성복 전문점의 판매량은 더욱 많다고 밝혔다.


전 세계 남성복 판매량의 급증은 중국 시장 앞에서 구우일모라고 할 수 밖에 없다.

Bain 회장이 Joelle de Montgolfier 의 설에 따르면 중국 남자들은 70%의 돈을 사치품에 쓴다.

하지만 떠오르는 시장 수요는 남장 판도 속 빙산 일각이다.

올해 영국에서 가장 성공한 패션 브랜드, 남성복 전문점 운영을 시작으로, 시장을 향해 명확한 신호를 전달했다. 이들이 더 많은 남성 고객을 끌어들이고 그들의 쇼핑 체험을 높이기 바란다.


Burberrry는 지난 2011년 남성복 판매량이 26% 상승했으며, 최근 첫 남성복 전문점을 공개해 영국 유명 백화점 하로드 건너편에 위치했다.

최고경영자 Angela Ahrendts 약속은 지난해 Burberry 남성제로

복식

올해 패션슈트에 집중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예를 들어 Gregory Peck 의 유명 디자인인 커팅 길이의 단추 두 알.


영국 브랜드 Alexander McQueren의 창의적인 스라부턴, 영국의 유명 정제 패션가 사빌거리에서 첫 남자 옷가게를 열었고 남성복 정제 서비스를 처음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사빌거리에서 유명한 Huntsman & Sons 의 재봉사점과 호흡을 맞춘다.

창립자 Alexander 젊었을 때 사빌 거리 모퉁이에 있는 앤더슨 &Sheeppard 재봉점에서 제자가 된 뒤 찰스 왕자를 위해 양복을 정제하여 세대 전설이 됐다.


  

영국 황실 개입

남성복 업


올 6월 찰스 왕자는 사빌가 근처의 성제임스궁에서 패션쇼 론콘콘콘콘텐스:Men 을 개최했다.

런던은 처음으로 남자 패션 주최를 열었다. 그는 영국과 해외시장에 있는 중요성을 확립했다.

GQ 편집 Dylan Jones 는 지난 3일 열리는 60회 브리핑에 따르면 Lond Collection: Men 은 런던의 남장 디자인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남성복 수요가 상승하는 증거, 자랑이 아니다."

Jones 는 패션쇼의 오리지널 남장이 일찍 주문됐다.

앞서 매체와 바이어는 길일 패션쇼를 선택해 달라고 요구했다.

물론 우리는 단 시즌 패션쇼를 기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다행히 밀라노 남장 대표로, 톰포드와 알렌더엠씨큐엔은 내년 1월 시즌2 론콘텐츠션스:Men, 원창디자인에 대한 격려이자 산업 자체의 발전을 위해서다.


찰스 왕자는 앤더슨 &Sheeppard 재봉점을 입고 제작한 더블 슈트 양복을 입고 항상 초현실주의적인 느낌이 들면서 마치 모델을 본 듯, 스포츠 스타일의 호피 니트를 입고 머리에는 미드마우스 모자를 쓰고 있다.

하지만 영국의 황실은 패션권에 개입하는 움직임이 놀라지 않으며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남장매체와 언론을 이끌고 런던의 패션 활동이 더욱 풍요롭다.

영국 패션협회 Caroline Rush 는 "이번 패션쇼는 20여 개국의 매체와 구매자들을 끌어들였다. 언론 보도는 3000만 파운드가 넘는다"고 인정했다.


남성복 사이트가 떠오르기 시작했다


세계 최대의 사치품 그룹도 남자들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본사는 파리의 PPR 그룹으로, 즉 Gucci 그룹의 소유자, 2012년 1월 이탈리아 양복 브랜드 브리니의 수입기를 정하고 7월 기범희의 남장 수장 수석을 발표했다.

디자이너

Brend Mullane 은 브라니의 새로운 창의총장에 임한다.

{page ubreak}


한편 스위스 사치품 회사 역봉그룹은 최근 남성 홈페이지 Mr Porter 에 대해 대량 투자를 하고, 지난해 온라인 홈페이지에 집중해 성공한 여장 사이트 Net -a -Porter 와 같은 시리즈 사이트다.

제르미 레완미디어는 이런 패션사이트가 궐기 중인 남장산업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보통 남자들은 패션숍에 가서 사요.

다른 남자에게 조언을 묻지 않겠다."

그는 "하지만 인터넷에서 모든 정보를 조용히 문의할 수 있고, 심지어 패션 블로그를 자세히 훑어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더 Sartorialist, AContoinuous Lean, Selectism, Style Salvage, Last Syle of Defense, Permanent Syle 등이 있다.

남자들은 현재 많은 채널을 통해 패션 정보를 알 수 있다.


고객이 직접 디자이너와 제품 정보를 찾는 것 외에도 Mr Porter 같은 패션 사이트도 각종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심지어 사이즈 의상의 실측 사이즈까지 발표한다.

다양한 브랜드를 가진 유스그룹 상업발전총감으로, 매가리 걸스버그는 인터넷 착용 기능을 통해 남성들의 패션 센스가 높아지고 있다.

“우리 남성 고객은 자신의 옷차림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또한 이 방면의 정보에 흥미를 느끼고 있다.

그들은 자신이 믿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패션의 흐름에 순응한다.


2000년부터 유엑스는 남장 인터넷 쇼핑을 시작해 지난 2년간 남성복 시장 점유율의 두 자릿수가 늘어난 것에 비해 여장 시장의 성장률은 과거와 비교해 평등했다.

또한 남성복의 유형도 다양화하고 양복, 캐주얼 및 부품을 재단한다.


패션이 남자 사이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사치품 그룹 LVMH, 클래식

브랜드 블러티는 남장시장에 진출하는 로고, 군대를 이끌고 있는 것은 회장의 아들 안티아나ult Alessandro Sartori 다.

시즌1에는 남장 시리즈 중 몇 가지 영향이 있는 디자인: 비버 칼라 칼라 코트, 그리고 녹색 페인트 재킷, 후자는 이 브랜드의 간판 구두와 비슷하다.

또한 고객도 다른 컬러의 가죽옷을 선택할 수 있다. 집에 가서 색깔을 바꾸고 싶다면 가게에서 다시 염색을 할 수 있고, 과정은 모든 수공 분층을 광택할 수 있다.


8월 첫 뷰티 라이프스타일 개념점은 하로드 백화점에서 막을 내렸다.

하로드 남장부 자슨 브로드릭도 남성복점의 전환에 대해 언급했다. 과거 대부분의 남성복은 여성이 그녀들의 반려자로 선정됐다.

하지만 이제는 남자들이 스타일의 중요성을 깨닫고 패션도 커뮤니케이션 언어가 되고 있다.

그들은 옷을 사서 속전속결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여성 고객과 마찬가지로 떠돌며 옷장을 채우는 방법을 생각해 본다.


벨티를 축하하기 위해 시즌2의 남성복 시리즈, 2013년 봄 여름 시리즈.

Arnault 는 여러 매체와 바이어를 초청해 시내에 위치한 파리 황궁 화원에 참석한 개인 만찬에 참석해 이 역사건축에서 이런 패션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최자는 사흘 만에 배치를 마쳤다.

중앙의 바둑판 잔디밭에는 각양각색의 Berluti 신발이 놓여 있고, 짙은 보라색부터 밝은 노란색까지 갖추어져 있다.

만찬에 전시된 캐주얼룩도 초럭셔리한 수준이다. 예를 들면 일본 스타일의 바지는 이탈리아 도령 수공으로 만든 것이다.


만찬 때, 내 옆에는 패션업 지능 사이트 더비즈니스 of 패션의 창시자 임ran Amed.

그가 보기에 남성복업의 고속성장은 인터넷이 가져온 것뿐만 아니라 남성이 스타일과 색채에 새로운 관심을 가져 패션슈트를 다시 주목한다.

"오랜 기간 동안 남자들은 어두운 톤을 선호했다."라고 그는 "작년에 컬러와 꽃무늬가 남성복 디자인에 스며들기 시작하여 그들에게 업그레이드된 구실을 주었다"고 말했다.

Amed 는 이런 취미를 색채로 활용해 특히 라f 사이먼스는 독일 브랜드 지엘 산더를 디자인한 2011년 봄 여름 남성복 시리즈에 발랄한 요소를 많이 넣었다.

플로렌체에서 열린 노천발표회는 심상치 않은 폭풍이 곧 올 것이라고 예고했다.

"예전에는 밝은 양복을 입고 올 줄은 몰랐지만, 다음 시즌의 모든 발표회에는 컬러와 무늬를 사용했다."

{page ubreak}


여성 브랜드


지난 몇 년 동안 세트가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사치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사치품 대그룹은 투자와 남장 로고 설립에 바빴을 때 여성 패션 브랜드도 남장에 있는 단판을 보완하고 있다.

최근 해마다 정열적인 신발 이슈 지미츄는 2009년 H &M 을 위해 화초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남녀 스타일은 모두 있고 일주일 안에 매진돼 시장이 지미츄 남화에 대한 수요가 크다.

2년 뒤인 2011년 겨울 시리즈 중 한 시리즈의 남성화, 여자신발처럼 기본 아이템을 제공해 독특한 품격, 예를 들면 매혹적인 꽃무늬 마모피 고방 운동화로, 기이한 옷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 블랙버튼 구두, 보수주의 패션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지미츄의 합동 창의총감 시몬홀로웨이는 시장의 중심을 느꼈고, 남성화는 분명 중두신 중의 하나다.

"백화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남자 신발 소매구, 런던 옥스퍼드 거리에 있는 셀프릿지스 백화점, 파리 왼쪽에 있는 Le Ben March 백화점, 뉴욕 버네즈 고급 백화점 연쇄와 5번 정도의 Bergdorf Goodman 패션 아이템 매장.

왜 남자들이 여사처럼 신발장을 가지고 있지 않아요?


Amed 는 그의 첫 반응은 의혹이다: 왜 남자가 여자 신발을 위주로 하는 브랜드를 선택했을까.

이제야 그는 제품이 인기가 많으면 남자신발이 우세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만찬에서 내 옆에 앉아 있는 그분이 아주 예쁜 남자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 점을 깨달았다.”

Amed 는 “내가 과거에 찬미했을 때 그는 어색하게 인정했다. 이는 지미츄의 남자화였다.

따라서 이 브랜드의 남성화 제품이 시장에 진출한다면 남성들의 심미공명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와 함께 또 다른 로고가 있는 여성 신발 브랜드도 남성화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예를 들면 크리스티안 루바운은 2011년 8월 파리에서 첫 남자 마스카라 전문점을 열었고, 지난 8월 뉴욕 육품 패션구에서 한 집을 열었다. 올해 말 런던 덴버스트와 로스앤젤레스에서 각각 한 집을 열었다.

로보닛 남성화는 여전히 로고성의 빨간 신발 밑창을 사용해 디자인에 피초와 자수 요소를 넣어 개성을 돋보이게 한다.


디자이너 루부틴은 패션에 관심이 많다고 변명했다. 다만 최근 소매상들이 자신만의 독보적인 수요에 영합하기 시작했다.

부품은 남성에게 특히 중요하지만, 각 브랜드들은 이러한 수요에 주목하지 않는다.

다행히 유기적인 과정이다. 수요가 존재하고, 지금 시장은 이러한 수요에 맞서기 시작했다.


소매구역의 재계획


셀프릿지스 백화점도 이 점을 명백히 알아차렸고, 11월 세계 최대의 남자 신발을 공개했다.

판매부 총리는 데이빗 워커 -Smith 가 쇼핑 트렌드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세계 최고 권위를 제공하는 남성화 종착역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남성화부의 설립은 단지 우리'남성복 전문가 계획'이 실시된 첫걸음이다.

올 8월 알렉스 코치라의 디자인을 거쳐 우리는 소매 구역을 다시 기획했다.

과거 세계적인 영향력 백화점은 모두 여장 소매 구역의 배치에 별다른 생각을 했지만, 남성복 측의 대규모 디자인은 선례가 없었다.

우리에게는 남녀 패션장벽을 깨고 남자들이 패션에 친해지는 좋은 기회다.

지난 18개월간 우리 고객 명단은 크게 달라졌고, 고급 패션의 주요 고객은 국제구매자이지만, 현재 런던의 남성들은 Dries van Noten 같은 브랜드의 옷을 입고 출근하는 것을 발견했다.

이번 시장은 이전과 전혀 다르고, 물론 더 재미있다.


유행문화와 유명인 스타, 남성이 패션을 구매하는 트렌드에서 만만치 않은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광고광인 ’과 ‘대서양제국 ’이라는 작은 드라마에서는 제재제 양복의 트렌드를 자주 반영해 젊은 사람들이 수트를 이해하는 매력을 격려하고 있다.

이와 함께 베컴 같은 대중 캐릭터도 패션에 흥미를 느끼는 남자 역시 멋있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올해 8월, 이 영국 전 스타는 올림픽 개막식에서 자신이 뽑은 해군 유니폼을 입고 양모 양털 세트를 매치해 화이트 포플 셔츠와 화이트 컬러 스카프와 화이트 스카프를 더해 모두 마yfair의 재봉을 더해 톰 Sweeney 가 제작했다.

당시에는 이 옷이 각 신문의 첫째를 점령하고 속도가 그가 운전한 요트처럼 신속히 빠르다는 것을 짐작할 수 없었다.

  • 관련 읽기

2012년 보온 속옷 10대 브랜드 순위

뉴스 택배
|
2012/11/23 15:26:00
86

'과학기술패 '보온속옷은 과연 첨단 기술이 아닌가?

뉴스 택배
|
2012/11/23 15:10:00
22

복장 소매업: 더블 11 '검색어 에서 소비 수요 를 보다

뉴스 택배
|
2012/11/23 10:56:00
34

패션의 큰 카드는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뉴스 택배
|
2012/11/23 10:41:00
20

패딩 브랜드 전액 추천

뉴스 택배
|
2012/11/23 10:20:00
173
다음 문장을 읽다

눈지 부츠 코디 기교 해석

남성 설지부츠의 선택과 매치 안내를 정성들여 정리, 모두의 관심의 문제와 답은 모두 이해와 구매에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