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포츠 브랜드와 캐주얼 의상 모두 할인?
‘p ’은 한여름, ‘a target =‘u blank ’ href =‘http: ‘wwww.sjffzm.com ’의 의장 의상 (# # (# s # a target = (# 의 판매성수기이다.
그러나 왜 거의 모든 스포츠 브랜드와 캐주얼 '' '(u blank' http: http: wwww.sjfzm.com '' 의상 '' 의상 '-'a' '모두 할인 을 해 예전 판촉 상규 를 깨고 신금도 마케팅 행렬 에 있나요?'
은 어제 장춘시 중경로 인근 스포츠 브랜드 및 레저 의상 전문점을 방문해 “ 매년 5월 이후 운동 ·캐주얼 의상의 성수기인 것으로 알고 있지만 올해는 현재 신상품이 할인되더라도 판매 실적이 좋지 않다 ” 고 전했다.
피크 브랜드 의상의 점장 샤양은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신형 출시 5퍼센트 < < < strong >
사전의 strong ‧ 사업가 상품이 10위안에 이르기 위해서
'SALE 특가 상품'이라는 글꼴이 충칭 길에 거의 한 스포츠 브랜드와 캐주얼 의상의 얼굴이 눈에 띈다.
바로 < p >
‘p ’은 ‘40원, 70원, 두 건 ’, ‘여름철 상품 2건 8.5퍼센트, 최저 정선 39원 ’, ‘여름철 세일, 신상품 여름 세일 부분 5절기 ’, 지금까지 진비스, 삼마와 이닝의 판촉 행사였다. 이들 소비 평민화 스포츠 브랜드 및 캐주얼 액세서리 외에도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도 세일 행렬에 나섰다.
아디다스, 나이키 전문점 빨간색'샐리'가 눈에 띈다.
바로 < p >
은 더 크게 벌어진 판촉, 중경로에 진비스 전문점 두 곳이 있는데, 그 중 한 곳은 ‘특매회, 상품이 10원까지 떨어진다 ’고 하는 소비자들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렇게 싸고 10원짜리인데!”라고 기자도 이 전매점에 들어서면서 현재 1층 장식을 하고, 2층 영업을 하고 있지만, 상점가 할인 할인 판매는 여전히 많지 않다.
샤양은 기자에게 올해의 판매가 작년보다 훨씬 못하여 지금까지 성수기를 느끼지 못했다.
봐, 아무도 없어."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직원 수입 축수 < strong >
사전의 strong ‧ 의 매출액이 작년보다 절반 이상 줄어들었다 < < strong >
에 유독 짝이 없다.
순수 전매점 내 기자는 점장 왕웨이가 신형 반소매를 정리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 가게에서 벌써 8년이다.
올해는 판매가 가장 어려운 해다.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판매 실적은 20 ~30% 줄여야 한다.
바로 < p >
'작은 양'은'우리의 기본급은 1000위안, 나머지 수입은 모두 공제에서 나왔다.
작년 이맘때 실적이 좋은 직원은 한 달에 45천원을 벌는데 올해는 3000원을 벌기 힘들 것 같다.
샤양은 기자에게 “평균적으로 보면 올해 판매원 월급도 2200원 ~2300원 ”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작은 양의 대비, 2012년 성수기라면 주말이면 일매출액이 5만원에 달할 수 있지만 올해도 2만원 안팎으로 작년보다 한몫 하락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예년까지, 일매출은 이삼만 위안에 이르지만 올해는 겨우 1만 위안을 넘을 수밖에 없었고, 때로는 흐린 비오는 실적이 더욱 참담했다.
웨이는 "지난해 직원들의 평균 임금이 2000여 위안 정도였으나 올해도 1700원 안팎"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 봉급이 떨어지면 직원 < < /strong > 을 제한할 수 없음
‘strong '(다각 전매점 ‘모집마 ’가' (# strong `의 `가 `의 `의 `의 `
의 판매 실적이 떨어지고 직원들의 수입이 줄어들어 월급 줄여 남기가 어려워, 연쇄적인 연쇄 반응은 많은 전매점에 시달리고 있다.
웨이는 기자에게 전문점의 판매 실적이 떨어지기 때문에 직원들의 수를 줄이지 않고, 가게 면이 얼마나 크고, 얼마나 많은 평방미터를 갖추어야 하는지 알려 준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양의 말도 일리가 없다.
“출장 가는 것은 돈을 좀 더 벌기 위해서다. 올해와 작년의 소득 격차가 크니, 집세와 급식료도 오르고, 직원들은 생활의 스트레스가 커서, 자연스럽게 도박을 해야 한다. 우리 가게는 지금 사람을 모집하고 있다.”
기자와 어린 양의 대화를 할 때 그녀의 첫마디는 ‘알바? 장기, 단기적?’이라는 말이 나왔다. 사람의 마음을 얼마나 간절하게 하는지 알 수 있다.
아디다스의 전매점도'소현나스'에 있다.
이따금 모집 단위는 모두 정교하게 지원자를 뽑으려고 하는데, 이 전문점 모집 포스터에 “면접 합격 완화 요구 ”라고 적혀 있으며, 시험 기간이 있으면 공제되고, 정정 후 오험을 납부하고, 명절 4봉급도 적었다.
스태프들은 모두 노동자 모집이 어렵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미스 strong' '' -'미스 strong ''을 대표님' '
‘strong '(# 동질화 경쟁 판매 실적 < < strong >
'p `의 세일, 가족 세일 `
이것은 의류 업계에서 이미 희한하지는 않지만, 올해 신상품은 5월 부터 할인 판매를 시작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사실 해마다 신제품이 출시된 후에는 적어도 한 달 넘게 세일을 해야 한다.
올해는 판매가 어려워서 가게들이 5월에 신상품 판촉을 한다.
그러나 효과가 그리 뚜렷하지 않다."
웨이가 기자에게 알리다.
바로 < p >
‘진비스 점장 유여사 ’가 기자에게 정가의 의상 가격도 그리 높지 않아 적지 않은 품목은 60원 ~80위안에 집중돼 지난해보다 실적이 좋지 않다.
유 점장은 올해 전체 의류 업계가 불경기라고 분석했다.
우선 소비자의 구매 능력과 관련해 소비자들은 2년 전에 돈을 그렇게 많이 쓰는 것 같지 않다.
또 시장도 점점 포화되고 있다.
게다가 전자상들의 판매 패턴은 실체 판매에도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p'은 이에 대해 국내 한 의류 그룹 회장의 축호천 분석을 통해 시장과 점점 확화되고 있다.
또 의류 시장의 동질화 경쟁도 판매범을 난처하게 했다. "스포츠 브랜드 위주로 해외 전문점들이 상대 전문과 대중화된 상품에 대해 뚜렷하게 분류해 국내 이런 패턴은 아직 많지 않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와 캐주얼 의상의 판매가 괴괴한 권에 들어선 것 같다. 판매가 싸일수록 사람들이 이런 작은 저렴함을 탐내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런 세일 방법이 점점 실효되고 있다.
복장 업계는 지난해 말 노출된 재고 문제는 여전히 심각하다는 판단에 따른 가격 인하, 자금 회수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전용에 쓰였다.
장사꾼은 원인을 찾아야 하며, 수입경로, 판매 방법에 문제가 있는지를 알아야 한다.
이외에도 선상에서 판매하는 원인은 전기상이다.
내 기업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은 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기업이 잘 되면 선상과 선 아래는 충돌하지 않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국경절 70주년: 태원 백비둘기 복장 잊지 않다 초심 잊지 않다 사명 전기념관, 당교 교사 기부 작업 예복
- 전시회 뉴스 | 패셔니스타!'중국 경방성 컵 '2019 글로벌 패션 디자인 엘리트 도전 시상식은 성공적으로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CHIC 2019 (가을) 상업 하이라이트
- 터뜨릴 거야. | '태정선 ·태미미 '태국 미식 유쾌 이벤트 개막
- 전시회 | 이화 방선 으로 산업 사슬 수요 를 맞추다
- 허튼소리를 하다 | Vans Classics 2019 새로운 컬러 레오파드 시리즈 상가 발매
- 전시회 뉴스 | 지조 ·신직성 대란이 모직 산업의 새로운 과정을 이끌다
- 패션 포스터 | 가을철 여자들은 이 가을 카희의 명품으로 파우더를 소공으로 들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초가을의 외투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양복을 입고 상선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구덩이를 밟지 않다.여성복 브랜드 운영에 주의해야 하는 5대 뇌구
- 은태년 중경은 마케팅 상의 혁신은 시장에서 핍박되었다
- 红旗连锁多业态的发展战略已渐明朗
- Martin Margiela 2014 초봄 휴가 여장 시리즈 발표
- 금값 재연, 다이빙 시세 온주 포금족 심도 이불
- Douglas Hannt 2014 초봄 휴가 여장 시리즈 발표
- 중국 전자 상거래 시장은 미국을 넘어설 가능성이 있다
- 상하이 의 신업 상태 가 세계 급 상업 거리 에 모여 새로운 우세 를 이루다
- 중국은 올해 150개의 쇼핑몰 개업 모델 업그레이드
- 주해 신 합작자 진주 어떻게 다시 ‘ 들썩 ’ 을 피할 수 있을까
- Moda Operrandi 새로운 디자이너 시리즈 신상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