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외자 의류 기업 의 환류 대련 노동자 의 자질 과 소비 시장 은 흡인력 이다

2014/1/3 15:09:00 30

외자 기업대련미얀마복장

은 올해 대련 김주 신구에서 미얀마로 이전한 외자 의류 업체가 다시 대련에 복귀했다.

익숙한 노동자, 익숙한 환경은 그들로 하여금 대련 생산을 계속하기로 했다.

중국 노동자의 자질이 높고 원단의 품질이 높기 때문에, 사실 상세하게 계산해 보니, 많은 품질이 중국에서 가공한 원가가 미얀마보다 낮아 일부 해외로 옮기는 것을 촉구하는 `a href =`httttp://wwwwwww.sjfzm.com /news /index c.aap `을 통해 외자 의상 업체 `

바로 < p >


‘p ’이 이전한 한자의류 업체 아래 몇 개의 패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한 브랜드는 대련의 고급 상점에 전문점포를 설치해 판매한 적이 있다.

지난해 이후 중국 내 가 날로 높아지는 원가 압력 을 받아 기업은 대련을 버리고 미얀마까지 멀리 갔다.

"미얀마 현지 근로자 임금은 대략 중국 내 1 /4가 더 낮았다."

이 의류업체 박여사는 지난 2012년 미얀마까지 떠나 2013년 다시 대련으로 돌아와 이 해의 시간이 이 기업의 책임자에게 길게 보인다.

“저기 노동자의 기술은 중국 노동자의 성숙에 미치지 못한다.”

박 여사는 "유럽에서 구입한 귀중한 레이스 원단을 생산해 의복양의 6할을 생산하고 나머지는 노동자 조작 실수로 망가졌지만 중국 근로자들 사이에서 발생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박 여사가 중국 복귀를 촉구하는 이유는 이뿐만 아니라 1년 동안 근로자들의 파업 횟수가 대략 56차례나 되는 만큼 공장의 노동기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바로 < p >


은 올해 박 여사가 마침내 미얀마에서 서둘러 돌아갔을 때 김주신구 두 곳의 의류 가공공장의 노동자들이 뜻밖에 “요 몇 년 동안 우리 임금이 높다고 해서 돈을 벌지 않는다고 말하며 이 기업이 다시 돌아오는 것은 정말 분발했다 ”고 기뻐했다.

바로 < p >


바로 대련시의류 업계 협회에서 동남아에서 회천한 외자 의류 기업이 현재 몇 개로 보지만 최근 1년 가까이 나타난 새로운 사물이다.

중국 제조는 여전히 많은 기업의 제승법보로 룰이 바뀌고 있다고 한다.

노동력 임금 상승, 일부 제조업체들이 중국을 떠나야 할 수밖에 없었지만, 여러 해 협력 경험과 고품질의 중국 노동자 대열과 중국 부유해지는 소비자들이 이곳에서 공장의 가장 흡인력을 만드는 곳이다.

바로 < p >


은 하지만 기업가 눈에서 국내의 의류 가공 우세가 여전히 상대적이다.

다롄시 의류 업계 협회 회장은 기자들에게 현재 많은 국내 의류 공장이 동남아시아 일대의 저렴한 생산원가에 대해 흥미를 표시하고 있으며, 2014년 4월 열리는 < a href = "htttp: www.sjfzezemcom / news /index p.aas >에 대해 < 베트남 < 후지명시 방직 원단 전시회에서 이미 대련시 의류업계 협회를 통해 현지 고찰을 진행하고 있다.

방금 미얀마 일대에서 원가 고찰을 하고 돌아온 대련준명 의류 유한사 관계자는 어제 인터뷰를 받았을 때 미얀마의 현재 임금 수준은 국내의 1 /4, 베트남 임금 수준은 국내의 1 /3 수준이다.

게다가 미얀마는 유럽에 수출하는 것은 세금을 내지 않는 것이며, 이는'a http:'wwww.sjfzxm.com /news /index ucj.aaas)'수출 업체 『a 』 에 대한 비용이 조금 낮아졌지만, 국내 판매업체는 물론 국내에서 원가 가장 낮았다.

바로 < p >


‘미얀마 현지 근로자 임금 ’은 대략 중국 내 1 /4까지 더 낮아졌다.

저쪽 노동자의 기술은 중국 노동자의 성숙에 미치지 못한다.

-한자의류업체 담당자 박여사


'지금 국외 고객이 인도와 동남아로 이동하는 주문서는 절대다수가 저단적인 디자인으로 기술함량이 높은 디자인을 중국 공장에 전달할 것이다'고 말했다.

대련사 헝방직품 수출입 유한회사 소해화 `

  • 관련 읽기

보희새는 “ 전품류 의 개인 정제 ” 를 개발 목표로 한다

기업 정보
|
2014/1/1 22:48:00
85

칠보휘 하트가 영화 초등학교 빈곤 학생을 기부하다

기업 정보
|
2013/12/31 13:48:00
35

클리오 다이아몬드 압보 혼계 예약

기업 정보
|
2013/12/27 22:10:00
35

한도의류사 반품율이 2% 원단 문제가 관건입니다.

기업 정보
|
2013/12/24 14:53:00
30

의류 소매업자 Bnetton

기업 정보
|
2013/12/24 14:46: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증성 부시장을 방문: 신당의류 산업이 바뀌고 있다

신당은 유명 중외의 ‘중국 청청 패션 명진 ’이다. 더욱이 전국에서 유명한 청의 향이다.그러나 최근 노공황과 유럽 부채 위기에 휩싸여 신당청 청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기자가 증성시 부시장 이홍 여사를 인터뷰했다.그는 신당청 청을 브랜드 부가치를 늘리게 하고 의상 브랜드를 보급해 하이단 디자이너를 끌어들여 세계 데님을 이끌어갈 목표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