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면복 설지 부츠 누적 압적 폭창 항주 사계절 청상가'눈물 머금고 세일 '
를 비롯한 의상 의상 ` ` `가 `를 뒤흔들어 시장 앞 광장은 온통 의상 노점으로 둘러싸여 인파가 몰려올라, 흩어져 갈수록 더욱 큰 물결을 일으키는데 …………
1월 21일 옷을 일구러 온 시민들은 사계절 내내 푸른 둘레를 흘릴 수 없었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aaaaaaaast 가로'가 오는 1월 21일 ``가 `가 `가 `가 `가 `가 ` `가 `가 용별의 상가 할인 후 더욱 맹렬한 세일 광풍을 맞았다.
이날 오전 사계절 청핵심 거래 구역 내의 의법복식성은 2000여 개 성황포 중 수백 명의 상인을 조직하여 시장에서 내놓은 특매증으로 조직, 규율적으로 시장의 북문광장을 쌓아 사계절 청세말에 세일이 더욱 큰 물결을 일으켰다.
바로 < p >
‘p ’은 `a http: `sjfzm.com /news /index.u.aaaast `가 `s /sjfzm.com / news /u.aaaaaast `` 를 목격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시장을 찾는 고객들은 일주일 전 도매가격은 178원짜리 패딩으로 100원으로 내려갔고, 패딩, 털셔츠, 가모 재킷 등 다양한 겨울옷'출수'가 빠르고 가격은 20원과 60원까지 낮았다.
다른 시장에서 막 돌아온 고객이, 방금 산 50위안의 양털 셔츠를 들고 후회해 마지않아 그녀가 이곳에 35위안 한 벌을 발견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1 /29 /201401290129144u sj.JPG'
바로 < p >
'세밑 세일 세일 세일 세일! 빌딩 세일 세일즈음에 팔아 일찍 집에 돌아와 설을 쇠는 여자 소리가 잡혀 세밑을 다투고 있다.
시장에 들어서면 어디서나 특매대 세일 가격, 눈물을 흘리며 뿌리는 포스터를 볼 수 있다.
다수의 가게의 플래카드에는 "할인 시간은 1월 28일까지"라고 적혀 있다.
상인은 "사계절 청십여 개 의류 시장이 1월 29일 문을 닫는다"고 밝혔다.
한 해 한 해 사계절 청나라 대세매가 일주일 밖에 안 남았다는 뜻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src ='uploadimages /201401 /29 /20140129091506 u sj.JPG'
은 올해 설날 이르기 때문에 사계절 청차품 기간이 예년보다 보름 앞당겨졌기 때문에 이번 주말 25, 26일 이곳에서 올해 마지막 세일 세일세일 염려없이 이틀간 예상된다.
사계절 청이 연복을 타러 가는 당신, 이번 주 양휴일의 타닥을 놓치지 마세요.
바로 < p >
's strong `의 난동 효과, 면복 `a http:'htttp: `sjfzm.com /news /index.s.aas.aas `의 설지부츠 `가 ` `를 압박 창고 ` ` ` `
‘지금 다 하역하고 있는 것이 가장 낮은 가격인데, 나 자신도 일찍 산 것을 후회하고, 올 겨울이 안 추운 줄 알았으면 나도 급하게 옷을 사지 않았다!’는 9일 국제의류성 앞에서 설지부츠를 파는 상가에서 손님을 부르며, 날씨가 장사하기 어렵다고 불평했다.
바로 < p >
은 사계절 청의시장의 세일풍에 천지를 뒤덮은 눈부츠와 겨울옷을 입고 차품의 초점이 되었다.
중고품 판매품인 구성대외무역에서 중고단 의류 시장인'국제구매'와'중주 여장 '100여 위안의 겨울 장과 50위안의 눈장화,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원래 3,400위안의 가죽 부츠는 한 켤레에 한 켤레의 눈부츠로 150위안을 살 수 있다.
전매점 300여 벌의 라이너셔츠, 100원만.
전문점 가격은 3400원짜리 정방용 양모 스웨터, 200원 두 개...
추운 겨울에 겨울옷 가격이 끊임없이 떨어졌다.
바로 < p >
바로 동지 이후 항성에서 절반이 넘는 날의 최고 기온은 모두 10 ℃이상이다.
따뜻한 겨울 염양, 패딩, 면복, 재킷 등 동복 집단 체화, 날로 증가하는 재고 압력이 의류상들의 우려에 싸여 장사들의 겨울옷 할인 세일 솜씨가 예년보다 훨씬 높았다.
신항파 복장 도시에서는 털털모자와 털실 목도리 가게가 가득 쌓여 있으며, 각각 230위안이다.
사장은 “올해 소매가격은 작년에 도매가격도 미처 새해가 지났는데, 소매가격, 도매가격도 구분하지 않으며, 물건을 보낼 수 있으면 모두 최저가로 세일 한다!”라고 불평했다.
'p `strong `브랜드 공장 가게, 사전에 복장 대비 < < < strong < 의 < 의 < 가 < 이 > 을 떠서 < 의 < 을
‘p > 공장 가게, 명의를 그대로 공장이 직접 개설한 가게.
공장 가게에 쌓인 사계절 청복 도매 시장에 많은 항주 로컬 의상 브랜드를 모았고, 충성 팬덤 도매호인 공장, 연말 세일 때 인기는 더욱 왕성했다.
공장에 쌓인 ‘ 신항파 ’ 와 ‘ 대지 ’ 는 인파를 뒤덮고 고품질이 싼 상품을 찾는 고객들로 가득 찼다.
바로 < p >
바로'strong '-'타오보지법' 배합 5대 타오보지'가 바로
'백부미 '타보지: 신항파 캐주얼 복식성, 중주 정품 여장'
‘p ’은 사계절 ‘자지 ’에 적합하다고 여기지 마라. ‘백부미 ’를 입고 파티에 참석할 수 있고, 술도 떨어지지 않는 품질 여장도 이곳에 올 수 있다.
신항파, 중주, 여러 개의 입구는 시내에 상품을 공급하는 고가의 여장 가게들입니다. 레이스 단 원단의 작은 드레스부터 판형의 큰 패턴의 코트, 외투, 가죽옷, 재킷, 시장에 가면 찾기 힘든 신발, 액세서리, 액세서리, 눈에 띄는 물건이 적지 않습니다.
이 옷들은 평소에는 가게 주인을 사러 가면 ‘도매가격 ’을 많이 준다. 지금도 몇 백 위안의 연말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좋은 물건은 여태까지 너무 싸다고 할 수 없으니, 관건은 네가 물건을 잘 알지 못하는 것을 보고 있다.
바로 < p >
'미스 strong'의'남신복 '타오보지: 국제남장 기지'가 바로'미스 strong' '-'미트콤'을 아세요?
‘상속자들 ’에서 ‘김탄 ’부터 ‘ ‘ ‘a http: ‘http:sjfzm.com /news /index (u.aaaas)에서 나오는 ‘도민준 ’의 탄생은 ‘남신 ’의 대홍대보라 가 뒤섞여 있다.
반면 한판 남장을 위주로 하는 국제적, 다수의 한국 드라마 속 남일, 남2복의 동금이나 유사금은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가격이잖아요. 지금도 최저로 내려가서 500원짜리까지 패턴이 유행하는 군록색 양모 코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 p >
‘STrong `트럼프지: 가보베이 아동복 시장, 곤룡 아동 복장 도시 < < strong > 가 < < < strong > 의 < 미트콤 >
‘p ’은 시장에 드문드문 흩어져 있는 친자복을 제외하고는 사계절 청중의 아동복은 기본적으로 가보아동복 시장, 곤룡 아동복 도시 등 전문적인 아동복 시장에 집중되었다.
50원짜리 패딩 내담, 100원짜리 3점 안에 카톡 스웨터, 특가 15원짜리 여동 레깅스...
가족을 귀엽게 꾸미는 것보다 엄마들을 흥분시키는 일이 뭐가 있을까?
사전의 strong `엄마 아빠의 겨울 캐비닛 시장, 항저우 펌프 정품 남성복 공급 ` `STrong `
‘p ’은 총체적으로 사계절 청의 의상을 젊은 패션을 위주로 하고 있는데, 부모님을 대신해 겨울 옷을 고르고 싶다면 상청 캐주얼 시장과 항저우 펌프 정품 남장 시장을 추천한다.
상청은 엄마에게 잘 어울린다. 일반적인 패딩, 솜옷 외에도 민족 풍속 노년 의상을 전문으로 파는 단골이 있다. 항주 펌프에 있는 남장보다 남장 시장이 더 듬직하고, 150원 원짜리 면 코트와 백화점 상품은 거의 비슷하다.
바로 < p >
'p 할당 특가 타보지: 남대문 정품 여장 입구, 의법 복식 성외광장, 곤룡 아동복 성외광장, 중방중심 광장 등.
바로 < p >
은 시장의 특가보다 옷을 시장에 직접 내놓아 매장을 바치기에 더욱 쉬워진다.
어제 오전부터 의법복식성에서 수백 가구의 상점을 입구 광장에 진열해 연말 세일 특매회를 시작했다.
또 같은 스탠드 노점, 남대문 정품 여장 시장 입구, 곤룡 아동복 성외의 광장에서, 중방 중심 밖의 광장에는, 심지어 항해로 한 은행의 입구 밖에도 이미 널려 있다.
바로 < p >
'p '[기자수기] 바로
‘STrong '((Strong' (당신이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단지 네가 그녀를 잘 모르는 것뿐이다 '(# strong' (‧ 의 ‧ 의 ‧
‘p ’은 항저우에서 10년 동안 살았는데, 나는 사계절 청을 두 번이나 돌아다녔는데, 두 번이나 인터뷰에서 필요했다.
인상 속 사계절 청은 언제나 low, 사람이 너무 시끄럽고, 게다가 내가 세일즈를 잘하는 사람도 아니고, 항상 비싸게 살 수 있을지 걱정이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일할 때마다 사계절 청을 돌아다니는 것은 즐겁다. 어느덧 한 무더기의 물건을 사서 가기도 했다. 아직 끝나지도 않았고, 사무실 동료를 불러 다음에 가려고 한다.
어제, 만약 서둘러 원고를 써야 할 일이 아니라면, 나는 동료들과 오후에 문을 닫을 때까지 돌아다닐 것이다. 꽃과 몸에 지니고 있는 천 위안이 될 것이다.
바로 < p >
‘sjfzm.com /news /news /index.u.aaaaaaaaaas >를 갑자기 알 수 있는 이유는 ‘http: ‘http: ‘sjim.com /news /news /index.u.aaas >에 대해 “그런 인상을 남기고 있기 때문에 자주 쇼핑을 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 알 수 없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스르르 한 바퀴 돌기만 한다면, 사계절 청은 결코 ‘첫눈 ’ 애인이 아니지만, 네가 진정으로 시장에 들어가면 ‘쥐가 쌀독에 빠진다 ’는 것을 잊고 예산을 잊었다.
바로 < p >
'p'은 옷도 많이 갈아입을 수 없으니, 어린아이도 함께 가지 않는 것이 좋다.
바로 < p >
은 현재 이런 세일 시즌, 사계절 청에 많은 옷들이 반품, 교환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지불 전에 하자가 있는지 꼼꼼히 검사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시장에서 사람들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꼬마는 함께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혼자 돌아다니면 이미 힘들 텐데, 아이를 챙기려면 정말 잘 할 생각을 하지 마라.
바로 < p >
‘p ’은 물론 재래품의 행두도 골라야 한다. 신기 좋은 플랫슈즈 한 짝과 간단한 소매치기 쉽지 않은 가방도 적지 않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