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생물 효소 의 정련법 은 섬유소 섬유 를 보급 하여 가공 기술 이다

2014/7/4 11:26:00 31

바이오 효소

의 섬유소 `가 사전을 원료로 만든 비직포를 삶고 표백가공을 거쳐 외관적으로 깨끗하고 깨끗하고 백도가 높고, 흡수성능, 유연도, 연료와 정리제에 대한 흡수와 이용 등의 성능이 큰 변화를 낳는다.

특히 삶은 세련과 표백가공은 비직조 위생 재료의 생산과 개발에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로 < p >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as.aas'를 통해

바이오 효소 정련법 과정에서 비직천의 모효를 높일 수 있다.

바로 < p >


면 섬유는 비직천이 자주 사용하는 천연섬유질 섬유질, 면 섬유에서 천연불질의 함량이 원면의 생산지, 성숙도와 다른 요인에 달려 있다.

삶는 목적은 섬유에 함유된 천연이나 인위적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 천연 면섬유에 함유된 왁스 물질 등 합성섬유에 잔류된 섬유에 잔류된 섬유 오일, 기름 등은 끓인 후 제거된다.

바로 < p >


‘p ’은 끓이는 과정을 거쳐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uc.astp ’을 분명히 높일 수 있다. ‘비직조포 ’의 윤습 ·흡수 등의 성능을 높여 제품의 외관 질과 뒤정리 공정을 막는 방해를 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비직천 자체는 일반 직물 염색 후 정리된 가공 방식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제품에서 끓여 가공을 해야 할 때 보통 산섬유가공 가공 방법을 사용한다.

바로 < p >


이 끓일 때 공예가 요구하는 온도는 100 ℃나 마찬가지로 설비가 허용된다면 120 ℃~130 ℃를 채택할 수 있다. 이 삶은 조건만이 섬유 속의 불질을 제거하고 좋은 흡수성을 확보할 수 있다.

숙련제 용량은 일정한 조건 아래에서 끓인 온도를 높이면 불순물 제거에 도움이 되고, 삶은 시간을 줄이고, 반면 온도는 낮고, 삶은 시간이 길다.

바로 < p >


의 생물효소 정련법은 섬유소 섬유질 가공 기술이다.

전통적인 삶는 과정 중, 삶은 후 많은 청소를 소모하여 많은 오수를 만들어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바이오 정련법을 채택하면 불순질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을 크게 낮출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효소 정련 처리를 할 뿐만 아니라 섬유소의 골대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비직천 표면에 대한 손상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

적당한 믹서 방식을 채택하면 삶은 효과가 어느 정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바이오 효소 정련법 과정에서 섞으면 시간 단축과 효소의 용량을 낮춰 비직의 모효를 높일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날염 업종은 반드시 대규모 에너지 절감 기술 개조를 해야 한다

기술 보급
|
2014/6/25 18:28:00
19

날염 공예 기술 혁신 제품 은 반드시 미래 의 유행 조류 가 될 것이다

기술 보급
|
2014/6/25 17:35:00
28

서민전법 호흡망 2.0 기술 운동화 실용 지상

기술 보급
|
2014/6/25 9:55:00
61

중방공업연합회 양동휘 에너지 감축 기술 개조 필수

기술 보급
|
2014/6/24 8:49:00
59

국내 최초로 양면 사용 가능한 반털 가죽이 출시된다.

기술 보급
|
2014/6/21 9:57: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피혁업 건설 투명 체제 도입 산업 규범

30년 동안 우리나라 제혁업은 에너지 절감 및 오염 치료 방면에서 주목을 받았지만, 여전히 개별 불규칙한 제혁기업이 불법배출 행위가 존재하고 있다.전문가들은 이들 기업에 대해 엄격한 징계와 효율적인 치료를 진행하는 동시에 중국 가죽업 발전목표는 분명하고 환경적 우호와 자원 절약의 녹색 발전도로를 걷는 것은 중국 가죽업 미래의 발전 방향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