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방고신구 생산 신기한 원단

2015/5/30 20:58:00 32

유방고신구새 원단

기자 는 고신구 승리 동가 와 유현 중로 교차구 에 있는 안박털 전시관 에 들어가 심플한 패션 의 소파 를 실용 미관 으로 들어갔다

베개

대기가 화려한 카펫, 광채가 눈부신 장식화 ….

소견은 모두 기능이 각기 다르고 특색이 선명한 플로어 제품이다.

“전시관에서 선보이는 외모 소포 소재는 모두 ‘안벨벳 ’이라고 불리는 에코노믹 신소재로 만들어졌다.”

산동 네크라인 신소재 유한회사 사장겸 조리 회장은 기자에게, 안얇은털은 정전기 자장을 통해 수만 개의 섬유 솜털 재배를 바탕에 재배하고, 높은 밀도를 높였다.

솜털

안박모는 방음, 미끄럼 방지, 정전기 방지 등 특성을 갖췄다.

보통이다

집세 물품

세탁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는 숨겨진 곳에 지퍼를 설치할 수 있지만 전시관 내의 물품을 뒤적거리며 탈부한 지퍼를 찾지 못했다.

조리는 세탁, 오나체, 유지 유지가 필요 없는 것이 안박털 제품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 스태프가 와인 한 병을 꺼내 기묘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레드와인을 안얇은 벨벳을 바깥으로 포장한 연두색 깔개에 붓고 와인은 매트에 스며들지 않고 물방울 상태를 유지하며 연잎에 굴러가는 물방울처럼 보였다.

스태프는 흰 수건을 꺼내 와인주에서 몇 차례 닦았고, 흰 수건은 순식간에 와인에 물들였고, 연두색 매트 는 처음처럼 깨끗하고, 와인 얼룩도 남기지 않았다.

성구 동성원 강여사가 보고 나니 감개무량하다. 한 살 안 된 아기는 소파에 소변을 쓰고, 소파에 안얇은 패딩 원단을 쓰면 하루 종일 말리는 귀찮은 번거로움을 덜어버리지 않고 대량의 수자원을 줄이고 세척제를 사용해 온 오염을 줄이는 것이 바로 환경 보호의 일종이다.

조리설.

안벨벳 전시관에는 모두 소프트카펫이 깔려 있다. 스태프가 아니라면, 기자는 카펫에 꼼꼼히 틈이 있는 것을 주의하지 않았다. 전체 카펫은 맞춤으로 되어 있었다.

성구 의 큰 호텔 의 대당 지배인 은 기자 에게 그들 호텔 의 카펫 이 많이 소모 됐 다. 특히 입구 에 바스켓 이 구역 은 아직 나쁘지 않 았 고 이 구역 은 바꿔야 한다.

"정말 아쉽다. 이렇게 큰 면적의 카펫이 폐기됐고, 원가가 높을 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을 야기했다."

가정 중 소파, 차 몇 바닥 지역의 카펫, 사용률이 낮고, 다른 지역에 비해 일정한 새로운 도를 유지할 수 있다. 다른 다른 다른 손상 지역과 함께 버려지면, 큰 낭비를 초래한다.

미국에서는 양탄자가 허름해지면 쓰레기 처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규정된 크기에 따라 블록을 잘라 지정 구역에 말아 버려야 한다.

조리는 그동안 사색해 온 방법으로 미국 카펫 쓰레기 처리 방법을 참고해 생산한 클리트 브랜드 소프트카펫을 작은 조각으로 만들었다.

대량의 데이터 통계를 거쳐 일반 카펫의 파손 면적은 50 ×50센티미터를 넘지 않고 이 데이터를 기반해 클리트 브랜드 소프트카펫을 모두 50 × 50센티미터의 네모로 직접 바닥에 깔고 블록 모양을 맞춘다.

전통 카펫과 달리 파손되면 눈에 띄지 않는 곳으로 바꾸거나 그 안에 몇 조각만 바꾸면 모든 카펫을 폐기할 필요가 없다.

이런 순환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카펫의 사용 수명을 늘릴 뿐만 아니라, 은퇴 시간을 연장하고, 환경 보호, 절약 자원, 일거양득이다.

이사를 해야 한다. 바닥 벽돌, 대리석, 나무 바닥 등 통틀어 가져가지 못하고 산둥 넥 뉴 소재 유한사가 생산한 소프트카펫을 가져갈 수 있다.

이런 카펫은 사람마다 자장할 수 있기 때문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당일 인테리어 당일에는 아무 냄새나 유해한 기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청두 선물 '대회 보력 청두 선물 집 살림전

|
2015/5/30 9:59:00
57

제7회 중국 (청두) 선물 및 가거용품 전람회 개최

|
2015/5/30 9:23:00
127

중국 경방성 가거 창 장식 이 교체 가 잘 되어 서로 나타나다

|
2015/5/29 23:36:00
22

수성 가방 등 25번 선반품 추출 불합격

|
2015/5/29 19:04:00
32

로래 가구 대주주 감소 주파수 인용 외부 추측

|
2015/5/29 15:43: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좀 진정해, 스마트 슈즈는 정말 우리의 강요인가?

어쨌든 샤오미는 매번 투자협조로 업계에서 선풍을 선사한다. 매번 그들에 대한 협력을 상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이녕과의 만남은 상상 공간이 한계다.두 회사는 신데렐라, 상대방의 화려한 변신을 돕기를 바랄 수도 있지만, 안타깝게도 상대방은 자신의 왕자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