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실체점 은 여전히 강력한 생명력 레이아웃 라인 을 가지고 있다

2016/1/4 21:27:00 50

실체점생명력선 밑 채널

오온상에서 전통무역을 통해 경로 전환하는 상업은 도수로 이루어진 셈이다.

유럽에서 여러 해 된 종업상들은 이미 온상을 위해 성숙한 공급 사슬, 판매 채널, 인터넷, 현재 유럽 경제가 내리막길을 걷고, 소비시장이 급격히 줄어들지만, 반대로 중국이 수입 상품에 대한 수요량이 커져 전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온상은 국내외 공급과 수요 관계에 대한 이해와 공급 사슬에 대한 장악과 거대한 장점이다."

장일력은 국내의 전기상 플랫폼이 갖지 않는 것이며 온상은 자체 플랫폼이든 국내외 플랫폼이든 대합을 연결할 수 있는 교량도 국경 전사들의 성공적인 관건이다.

법온상'국경'에서 몇 명의 체험과 달리, 지난 4월, 이미 중국 (항주)이 건너뛰는 전자상거래 종합시험지 업체의 첫 시점업체인'우리 해외 구매 '창시자 심평은 이미 국경 전상 분야에서 자신의 새로운 방향을 시도했다.

"전자상실체점이 생겼다고 해서 못 열었는데 실제로 인터넷커들이 다시 돌아왔는데, 알리는 은태, 소닝에 입주, 순풍도 계속 레이아웃 라인에 순풍가들"이라고 말했다.

이태리에서 12년 마트를 열었던 심평은 무인량품, 우의고, 심지어 창출품 실체점 확장 속도를 보여줬고, 선 아래 점포는 여전히 강력한 생명력, 비즈니스 모델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그는 현재 각 종류의 국경 보세 슈퍼마켓이 많이 개설되었지만, 상징성은 실제 의의보다 크다. 만약 단순히 전시를 제공하고, 고객을 다시 한 번 거래한다.

쇼핑

만약 예기치 못한 실체점이 80%가 넘는 물건 현장이 사라진다면 의미가 없다.

또 2015년 말 심평이 창설한 경로쇼핑 플랫폼'우리 해외 구매'는 상하이에서 제3의 플래그숍, 매장에서 판매, 체험,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수입 상품은 사실 저가전에 빠지는 것을 피해야 한다. 결국 우리는 초근 창업자이고, 돈으로 손님을 빼앗는 길은 스스로 구덩이를 파줄 뿐이다."

심평은 기자, 선상

국경을 넘다

소비가 국가 정책의 흔들림에 따라 일정한 제한이 있어 단순히 선상 플랫폼을 세우고 실패 위험이 크다.

선상에서 동시적으로 발전하는 심평은 대반기 국경'시도'를 거쳐 다시 찾은 길이다.'라인 하체검사점은 선상 고객을 대신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게 할 수 있다.

소비자

쇼핑 소비를 원합니다.

심평은 선상에서 상호 의존과 촉진의 작용으로, 국경 전업체의 시장이 커서 선하체 검사점의 모델을 증명할 수 있다면 전국의 온상 역량을 빌려 규모화한 복제는 문제가 아니다.

"오온상과 화상이 없다면, 국내 경로상 플랫폼이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경동 프랑스 자주총대리 F2C (F2C) 1테르타 (Salution) 의 창시자 유원이 기자에게 법의 초상회는 원래 프랑스 본토상가를 겨냥했지만 접촉 과정에서 국정과 문화 차이로 국내 그룹과 외국상가들이 왕래하는 대화가 어려움을 겪으며 오히려 법온상에게 많은 놀라움을 선사했다.

"프랑스나 유럽 다른 나라나 현지의 화상은 문화와 시장을 가장 잘 알고 있으며 중국인의 수요를 알 수 있다. 이 가운데 온상 집단의 눈이 가장 길다."

유원은 알리 경동 등 국내 대규모 방송업체 플랫폼을 포함해 국경 영역을 돌파하고 싶다면 현지 온상 합작에 더욱 마음이 맞을 것이며 현지 상업문화와 좋은 상품과 단절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모음용 우량품 지원 Apple Pay 경로가 더욱 풍부하다

채널 관리
|
2016/1/4 16:20:00
31

의상 업체의'화려한 변신'은 인터넷 도로에서?

채널 관리
|
2016/1/2 16:27:00
30

전체 채널 의 핵심 은 진짜 소비자 주권 으로 복귀 하는 것 이다

채널 관리
|
2015/12/29 16:31:00
33

의류 업계의 인터넷 구매 시장 잠재력

채널 관리
|
2015/12/29 16:02:00
27

이동 디지털 엔드 +실체점 GAP 진행 중

채널 관리
|
2015/12/27 12:20:00
79
다음 문장을 읽다

상해시 절강상회 연회의 볼거리가 어디에 있습니까?

모두가 오늘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은 창의적인 것이고, 중국의 이 시대도 천년 만에 만나지 못했다.수천 년 동안 어느 나라, 어느 시대가 진정으로 빈곤을 소멸하고 있는가? 그러나 우리 세대들은 열심히 실현하고 있다.인터넷은 전대미문의 기술혁명이었는데, 우리가 파악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