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부성 여친 웨이보 긴급 호출 의혹 결별 소문

곽부성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짱을 눌렀다.

어제 저녁 19시쯤
곽부성
여자친구 방원과 뒤이어 상대방의 웨이보에 찬사를 붙이며 그동안 헤어진 소문을 없애기 위한 것 같다.
최근 곽부성은 김상상상 황제를 수상한 후 여자친구의 축복 메시지를 받았는지 묻자 그는 오히려 열애를 선언할 때의 고조를 인정하지만 "있다. 나는 거의 2백여 명의 친구가 보낸 축복 메시지를 받았다.
두 사람의 최근 한 달 동안 웨이보 소통도 눈에 띄게 줄었다. 김상 시상의 밤, 방원은 웨이보에서 남자친구에게 축하를 했고, 자신의 긴장을 숨기지 않고, 큰 방향 곽부성은 "긴장, 긴장, 긴장, 긴장, 예스! 너무 기쁘다! 축하해!!!!!" 하지만 이 웨이보는 삭제됐다.
지난 7월 7일 오후 두 사람은 갑자기 서로 소통하기 시작했다. 앞뒤가 30분 차이, 곽부성과 여자친구는 각각 상대방의 일과 웨이보에 찬을 보냈고, 댓글에 네티즌은 냉정하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결별설 을 타파했다
… 이다
곧 ‘팔괘 성장협회 ’가 두 사람이 확실히 헤어졌다고 밝혀졌고, 앞서 홍콩 매체들이 결별한 원인이 있었고, 방원은 곽부성을 상하이 부동산 구입을 위해 두 사람의 관계가 좌초되었음을 희망했다.
원고 발고를 마감하기 전에, 연예 기자는 아직 쌍방 당사자에게 연락하지 않았다.
한편, 곽부성 (곽부성)이 이전에 있었다고 언론이 보도했다.
금상상
황제를 빼앗을 때 입에서 언급한 ‘ 노쇠한 사람 ’ 은 당계절례이다.
곽부성의 매니저 미는 기자와의 인터뷰를 접촉할 때 제멋대로 창작한 보도에 응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곽부성 입구에서 소위 그가 쇠약해진 사람이라는 것은 사실 그가 큰 억울함을 겪었기 때문에, 정말 어떤 사람들과 일이 지나쳐 갑자기 감명을 받았을 뿐이지만, 이미 과거에 누구인지 묻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모든 일은 간접적으로 자강과 성장을 시켰다.
오늘 그는 계속 전공을 할 것이다. 곽부성은 모든 것을 창조하는 것에 감사한다.
- 관련 읽기
- '나는 가수다 '총결승전: 이민 우승 함성 고하경 MC
- 봄에는 청재킷 스타들의 불균형을 잘 입는다.
- 자본 과 정책 합력 하: 중고차 시장 은 하반기 가 유정 을 맞을 전망 이다
- 아시아 아가씨 는 이 몇 가지 유행 색 을 입어야 정말 피부 가 하얗다
- 장흥 방직 업계 실현 설비 업데이트 완료
- 중국 면가와 사가는 수입면과 사사로 비교적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 녹색 환경 보호 기능성 원단의 수요는 업계 발전을 촉진시킨다
- 30톤의 면화는 잿더미 방복 원료를 태워 안전 조치를 해야 한다.
- 유문아, 백T, 야구 코트 초변여신 스타일 가르쳐 줄게.
- 국방면륜에서 나온 가격과 수량은 아직 정상화를 실현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