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5G 배치 속도는 과거의 고통 다방면 분야 포석 잠재

2019/10/16 15:47:00 0

5G배치속도영역배치

송문휘도

지난 14일 고통은 2세대 용용 X55G 모뎀 및 주파수 시스템에 관한 두 가지를 발표했다.전 세계 30개 이상의 OEM 업체가 X55 를 채택해 이 상용 5G CPE 단말기에는 2020년부터 발표된다. 또 하나는 고통에서 새로운 집적 5G와 Wi-Fi 6의 고정무선으로 홈페이지에 접속되는 참고설계다.이는 그 제품의 수용도를 더욱 확인할 뿐만 아니라 고통 다분야 포석도 5G 응용 잠재력을 확장하는 진전을 방영했다.

운영상 측이든 단말이든 5G 배치는 그동안 수차례 'G' 업그레이드된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고통 최고경영자 스티브 모렌코프(Steve Mollenkopf)는 21세기 경제 보도기자에 대해 5G의 빠른 배치는 고통에서 반가운 것으로 알려졌다."글로벌 시장은 5G에 큰 관심을 보이고 5G의 배치 속도가 상대적으로 3G와 4G가 훨씬 빨라야 한다"고 말했다.

이 분야의 핵심 게이머로서 고통은 커다란 기회도 있고 치열한 도전도 있다.5G SoC 의 연발과(MediaTek)의 진관주 사장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21세기 경제 보도를 포함한 매체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며 5G 시대에 ‘1위’를 줄이기를 바란다.그러나 Mollenkop은 5G의 배치에서 경쟁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5G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지만 현재의 상황은 매우 유리하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 협력 파트너와의 관계를 강조했다.Mollenkop은 5G의 배치 속도에 중국이 이미 앞서고 있다고 밝혔다.고통은 이미 중국 운영상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5G 배치를 지원하고, 중국 휴대전화 업체와 협력해 5G 단말기를 잘 추진하고 있다.

"중국 근식".

중국 공장은 이미 전 세계 스마트폰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업계 분석기관 스트래티지 Analytics 가 발표한 2019년 2분기 데이터에 따르면 출하량 5위 스마트폰 업체에는 화웨이, 소미와 OPO 3개의 중국 업체가 포함돼 있으며, 시 비율은 각각 17.2%, 9.4%, 8.7%로 나타났다.중국 휴대전화 제조사들이 발기하는 과정에서 고통과의 협력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한편, 중국 시장의 공헌의 마케팅도 이미 고통통총매수의 6할을 차지했다.

중미 무역 마찰이 한때 우려를 불러일으켰지만, 모렌탑은 인터뷰에서 "무역마찰 과정에서 무슨 일이 있었든 고통은 장기간 기술이 반복되며 중국의 협력을 확보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또 고통은 중국 운영상과 밀접한 협력을 하며 중국 5G상용 배치를 지원하며 이러한 활동은 무역마찰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록 늘 경쟁 상대로 여겨졌지만, 고통은 화웨이 사이의 사실상 밀접한 협력관계가 있다.화웨이 창시자 임정당은 그동안 화위성 커뮤니티에 실린 한 편의 연설에서 화웨이는 올해'고통 5000만 세트'를 사겠다고 지적했다.반면 화웨이 감독층의 문제가 닥칠 때 고통도 노력했다."미국 회사마다 무역감독의 한계를 어느 정도 받게 될 것 같아요."Mollenkop은 "고통은 현재 적극적으로 일하고, 화웨이와 장기적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맹박 고통 중국구 회장은 고통 고통은 여러 해 동안 ‘ 근식 중국 ’ 이라는 이념을 계승해 중국 산업과 매우 깊고 넓은 협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고통의 부스에서는 자신의 제품을 따로 가지고 있지 않고 모두 파트너와 함께 하는 제품입니다."그가 말했다.

하지만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이 한동안 지속되고 있지만, 중국 스마트폰 시장은 더욱 포화되고 있다.고통 및 중국 휴대전화 업체의 협력 파트너에 대해서는 5G 교환기를 확보해야 할 기회를 제외하고도 중국 업체가 해외에서 성공할 필요가 있다."그중에는 얻기 어려운 기회——5G가 전 세계 각지의 배치를 감안하고 있다."Mollenkopf, 고통은 중국 휴대전화 업체가 국내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는데, 그것도 중국 하이테크 산업과 협력하는 범례가 된다"고 말했다.

전 세계 5G 빠른 배치 4G는 아직 퇴장 하지 않았다

2019년 2월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이동통신 대회(MWC)는 크리스티안노 아몽(Cristiano Amon)이 여러 행사에서 5G에 걸쳐 겪은 3G부터 4G가 빠르다고 강조했다.그 이후의 발전도 바로 이렇다.글로벌 이동설비 공급업체협회(GSA)가 8월 업데이트 중인'LTE 5G 진진'에 따르면'5G 원년'전 세계 32개국 56개국 운영자들이 5G를 배치하겠다고 발표했다.

한편 GSA 는 최근 업데이트 중인'2019년 9월 5G 터미널 생태'에 따르면 이미 56개 공급업체가 출시되거나 5G 단말기 설비를 내놓을 예정이며, 수량은 7월 말 100개에서 129개로 올랐고, 그중 41개는 5G스마트폰으로 5G 스마트폰으로 올랐다.반면 ‘4G 원년’으로 전 세계 4개 이동 운영상과 OEM 업체가 인터넷과 단말기를 내놓았다.

Mollenkopf 역시 5G의 배치 속도에서 특히 수년 배치된 기지역 수량에 중국은 이미 앞서고 있다고 특히 지적했다."중국에 진심으로 기뻐합니다."그는 고통은 이미 중국 3대 운영상과 협력해 5G부처를 지원하고 있으며, 중국 휴대전화 업체와 협력해 5G 단말기를 잘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두각을 나타낸 5G와 비교해 4G의 잠재력도 아직 완전히 가라앉지 않았다.Srategy Analytics 신흥설비기술 (EDT) 연구 서비스 부총감 Ville-Petteri Ukonaho 는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대해 4G가 사라지지 않았고, 많은 지역은 5G로 넘어가지 않았다.향후 수년, 4G 휴대전화는 아프리카, 인도, 라틴 아메리카 등 지역에서 계속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예견할 수 있는 미래, 가장 저렴하고 부담스러운 스마트폰은 여전히 4G 제품이다.

연발 과학을 예를 들어 얼마 전 5G 환기 기회를 파악하는 동시에 4G 후반전을 잘 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연발과 CFO 는 앞서 한 인터뷰에서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대해 대부분의 자원이 5G 경사에 기울었지만 연발과는 반드시 새로운 4G 칩 제품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긴꼬리 효과’에 대해 고통 고통 부총재와 4G/5G 업무 사장 마드카(Durga Maladi)는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대해 현재 5G 부서에는 비독립 조직망(NSA)이 선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채용된 4G+ 5G의 조합 방식을 결정했다.또 물인터넷 등 일부 분야에서 4G는 오랜 시간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4G는 아주 성공적인 기술이다. 4G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말레이디 표시.하지만 경쟁 상대의 명확한 태도와 달리, 말레이디는 고통의 신규 4G제품을 계속 내놓을지 여부에 직접적으로 대응하지 않았다.

다분야 포석 5G 잠재력을 발굴하다

스마트폰의 ‘독보적’은 5G 시대에서 이어질 수 없을 가능성이 크다.5G는 다양한 업종과 결합할 수 있으며 이 잠재력도 5G능력을 갖춘 업체들이 응용에 대한 열정을 넓혔다.

고통도 신흥 5G 세분시장을 향한 제품 조합을 확장하고 있다.지난 14일 새 집적 5G와 와이파이6의 고정 무선 접수 를 발표한 홈페이지 설계 원고 중 고통 제품 관리 고급 카톡 슈이언은 "이 참고디자인은 5G가 스마트폰 이외에 다른 업계 잠재력을 변혁하는 또 하나의 예증으로 5G 변혁교통운송, AR 과 VR, 공업 제조 및 기타 업종에 대해 증명하고 있다"고 밝혔다.

Maladi는 인터뷰에서 소개하는 것으로 4G시대와 인터넷 이동·이동 너비 에 비해 5G 시대가 더 많은 언급을 받거나 이동 구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소개했다."예를 들어 당신은 구름 문서를 만들고 있습니다. 수시로 접수하고 편집할 수 있으면 즉시 데이터 연결이 필요합니다."

문서를 편집하는 도구는 스마트폰일 수도 있고 노트북 컴퓨터일 수도 있다."우리도 많은 노트북 제조사들과 합작하여 이 소원을 이루고 있다."Maladi는 최근 초 개인 컴퓨터 5G로 연결된 용용 8cx 계산 플랫폼을 발표했고, 5월 연상과 함께 플랫폼을 탑재한 PC 의 전시를 함께 진행했다.

또 5G도 많은 기업 네트워크의 새로운 응용을 지지하거나 지원할 수 있다.“5G)이 높은 전송 속도로 우편물을 보내는 것은 우리의 목적이 아니다.”현실 강화(AR)의 예를 들어 Maladi는 AR 를 이용해 분포식, 협력식 사무를 이용하려면 여러 팀이 다른 장소에서 무틈없는 협력 수요를 실현하려면 고속률의 연결 지원이 필요하다.

5G 역시 공업물 인터넷의 발전을 추진할 수 있다."자동차 공장을 예를 들어 자동차를 만들기 전에 5G의 모뎀을 차에 올려 넣는 것이 아니다."Maladi는 “차량 제조 코너에서 대량의 데이터가 생기기 때문에 전송과 분석이 필요하다”고 전했다.5G가 연결된 지원이 있으면 이 데이터는 현지에서 분석해 효율과 생산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고통 무선 연발 부문 고급 공정 총감독 계정 측은 인터뷰에서 5G시대의 새로운 주인공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나타냈다."2G는 노키아의 작은 카테고리 휴대전화의 시대이고 3G는 블랙베리 에마일 휴대전화의 시대이고 4G는 아이폰의 시대다."그는 "5G가 AR 안경의 시대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계정 측은 미래의 발전 방향 중 하나지만, AR 에는 많은 기술적 문제가 해결되어야 할 만큼 3GPPP에 표준을 제출하고 AR의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고통은 AR 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니 리ease 17 연구를 추진해야 한다.하지만 3GPP의 다른 멤버들은 회사 업무, 리더십, 기술 수준 등으로 AR 의 우선적인 고려도 다르다"고 말했다.그는 AR 가 그 중 일부가 될 것인지는 아직 확실치 않다고 말했다.

연구 개발 과 지적 재산권 보호 를 강조 하다

2G부터 3G, 4G까지 5G까지, 개발분야의 투입은 불가능하다.한 정상 반도체 회사의 연구 개발투자가 영업의 20% 안팎을 차지하는 것으로 분석됐다.그러나 ‘고투입’을 특징으로 하는 반도체 산업이라도 해마다 개발에 들어간 자금이 여전히 앞서고 있다.

재보에 따르면 2018재년(2018년 9월 30일까지 고통 연발 지출은 56억 2500만 달러로 총매수의 24.7%를 차지했다.2013년 3회로 고통 누적 연구개발이 580억 달러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분석기관인 IC Insights 통계인 2017년 반도체 업체(10억 달러 이상) 연구 투입 순위에 따르면 고통연발 투입 총액은 인텔에 버금가는 2위다.

그러나'반도체 회사'보다 고통은 한 기술 개발회사에 가까운 것 같다.고통의 주영 업무는 QCT (고통칩 업무) 와 QTL (고통기술 허가 업무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비록 외부에서 ‘ 칩 메이커 ’ 라고 불리지만 실제로는 지적재산권 허가 업무를 개설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칩 비즈니스인 고통은 1985년 설립된 지 5년 만에 기술 허가 업무를 시작했다.

"특허 신청과 취득을 감안하면 3~5년간 고통이 거의 설립된 날부터 기술 허가 업무를 세울 수 있다"고 말했다.고통 기술 허가 업무(QTL) 공정 고급 부총재, 법률 고문 진입인은 "체계적 문제를 해결하는 기업이기 때문에 한 기술개발업체로 모든 기술을 생태시스템에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물론 칩 업무는 우리 기술이 나누는 형식 중 하나다.그가 보기에 고통은 결국 ‘ 기초기술 연구를 하는 기업이다.

재보에서 QTL 도 고통에 더 많은 이윤을 바쳤다.2018재년에는 QCT 와 QTL 매수가 각각 172억82억82억63억달러였으나 이윤은 각각 29억666억달러와 35억25억달러였다.5G는 QTL 업무 모드에 영향을 미치며 고통 집행 부총재 겸 기술 허가 업무 (QTL) 총재 Alex Rogers 직언이 더 많은 기회, 도전이 아니다.

"현재 글로벌 범위 안에 5G 기술허가 35개 이상의 계약을 체결했다."그는 이외에도 일부 협상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우리의 5G 기술 허가 업무는 줄곧 매우 성공적으로 전개되었고, 우리는 남은 협상도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특허통계회사 IPLytics 는 7월 5G표준 특허순위도 특허와 가치를 둘러싼 토론을 빚었다.이 보고서는 화위성명의 5G표준 필수 특허량이 2160개에 달하였으며, 고통은 921개로 7위였다.

그러나 과예안에서 발표한'덕윈트 2018-2019년도 전 세계 백강창신기구'보고서에서 고통은 재입선됐다.이 보고서는 주로 특허 수량, 특허 수권률, 글로벌, 영향력 4개 지표로 특허와 인증 데이터를 분석한다.보고서 측은 특허그룹의 실력과 품질을 평가할 때 특허신청 수뿐만 아니라 특허수량, 특허신청 광도와 외부인증 상황을 평가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이 프로젝트는 2011년 시작된 이래 고통은 8차례나 백강에 올랐다.

표준 특허 수량에 대한 견해를 묻자 진입인은 별로 의미가 없다.그는 표준 특허가 수량을 단순히 평가할 수 없을 것 같아 특허수를 고려하는 것은 일종의 오도하고 특허의 가치는 시장에서 구현될 수밖에 없다."고통의 특허가치는 300여 개의 특허허가 계약을 통해 하나하나 이야기한 것이다."그는 "지난 10년 동안 우리 특허조합이 시장에서 가치를 증명했다"고 말했다.

진입인은 2G부터 5G까지 개발과 상업화의 시간이 중첩됐다고 지적했다. 이는 전세대 기술이 완전히 상업화되지 않았을 때 다음 세대의 연구 개발이 필요하다는 의미다."연구가 앞서가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실제 위험은 커질수록 특허 보호에 대한 요구가 높아진다."그는 "우리의 기술 허가 업무 수입은 우리의 연구 개발에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기초연구개발과 발명 혁신은 많은 기준의 형성에 중요한 기여를 하였고, 우리도 많은 자원을 들여 특허신청을 하고 협력 파트너가 대량의 영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진입인은 “상업보의 관점에서 합리적인 상업에 보답할 수 있기를 자연히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기술 으로 시장 화화 를 5G 해외 파국 으로 바꾸다

전문가 시평
|
2019/10/16 15:47:00
0

중국 경방성: 국경절 연휴 후 지금까지 가을 니트 원단이 잘 팔리고 있다.

전문가 시평
|
2019/10/16 15:46:00
0

10월 방직 성수기 시세 청산 원료 시장 장사 가 한산하다

전문가 시평
|
2019/10/16 15:45:00
0

원인 분석: 10월 PX 업체 집중 하중

전문가 시평
|
2019/10/16 15:45:00
0

중미 달성 단계협의는 면화 가격을 구동할 수 있을까?

전문가 시평
|
2019/10/16 15:4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기술 으로 시장 화화 를 5G 해외 파국 으로 바꾸다

현재 화웨이의 5G 상용 계약은 이미 60여 개에 이르렀고, 발송액은 40만 모듈에 달하며 60여 개 계약서에는 32개 유럽에서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