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공유 수출 시장 규모의 급격히 확대: 이윤'마주'는 여전히 깨지지 않았다

2019/10/29 12:22:00 0

시장규모이익저주

"우리 나라는 2012년 출발을 시작으로 짧고 짧은 5,6년은 글로벌 진출 산업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열기가 되었다."진청태 중국 전동자동차 백인회 이사장은 2019 전 세계 미래 출범대회 개막식에서 지적했다.

또한 진청태는 새로운 사물으로 공유하는 것은 거대한 복잡한 사회 공사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상업 모드, 운행 방식, 서비스의 제품 기술, 정부 감독과 관련해 연구와 해결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유 출행에서 지금까지 여전히 성숙한 비즈니스 모델이 되지 않았고, 왕약차, 분할 때 임대, 공유차, 다른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물을 시험한 모든 분야에서, 이익 없는 숙명을 탈출하기 어렵다.

시장의 빠른 성장을 공유하다.공개된 데이터는 2018년 한 방울 택시만 타면 전국 400여 개 도시에서 100여 억여 건의 출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균 3000만 번, 연간 두 자릿수 증가를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2018년 글로벌 공유 수출 거물 기업은 거의 적자 진흙탕에 빠졌다.수치에 따르면, 2018년 Uber 거액의 18억 달러, 적자가 100억 위안, 동남아시아 최대 이동 출행 회사 Grab 역시 적자 상태다.

그러나 공유 행진은 여전히 푸른 바다로, 발전 잠재력과 공간이 거대하다. 특히 중국에 있다.보화영도에 따르면, 2030년 미국, 유럽, 중국 공유의 시장가치는 1조5000억 달러(약 인민폐 100368억 원), 연평균 복합 성장률(2017~2030년) 24%로, 중국 공유 수출시장은 5640억 달러(약 인민폐 3738억원)에 달한다. 연평균 32% 증가했다.

전통 호스트 공장

글로벌 거물과 국내 주류업체는 거의 다 공유 출범 경쟁에 참여했다.국내에서 가장 광범위한 협력은 한기, 동풍, 장안, 알리, 소녕, 텐센트합자가 성립된 T3 가 있다.

현재 자동차 시장이 포화에 가까워지면서 자동차 시장이 증량 경쟁에서 저량 경쟁으로 바뀌면서 자동차 후 서비스 시장점유율은 2025년에 전체 자동차 산업 사슬 시장의 60% 로 증가하면서 지금보다 6배 증가할 것이다.현재 차기업과 공급업체는 차를 팔고 부품 판매로 돈을 벌고 있는 날에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장문휘는 지난 25일 만리장성 자동차 지분 유한회사 당위 서기, 오행 회장 장문휘가 2019 전 세계 미래 출범 대회에서 출행 등 후시장 서비스 분야는 전통 호스트 공장의 필연적 선택이라고 밝혔다.

맥케케지전 전 세계이사 팽파를 볼 때 2030년, 미래와 자동차 관련 핵심 제품은 부품, 시스템, 차량, 시장 등을 포함해 자동차 제품의 성장에 힘이 없어 3500억-3600억 달러의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실무와 서비스 업무를 통해 전체 시장이 2030년까지 갑절로 7조 달러에 이른다.

전통 호스트 공장에서는 자동차 판매량이 끊임없이 하락한 배경 아래에서, 단지 변형만이 살아가는 자본이다.무인운전, 차온라인, 5G 등 개념이 점차 잘려가고, 자동차 시장의 판매량은 근본적인 변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위기의식이 있는 자동차 기업은 모두 비단적 인 것이다.전통적인 자동차 생산 제조 업무를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상 전환형도 필연적으로 선택하고, 중자산, 중운영은 전통 호스트 공장의 우세하다.

그러나 어떻게 효율적으로 차량 운영, 어떻게 효과적으로 사용자 습관을 배양할 수 있는지, 어떻게 출범 체험은 여전히 전통 호스트 공장 앞에 놓여 있는 난제이기도 하고, 호스트 공장과 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한 차이도 있다.

"중자산, 중운영, 심지어는 대량의 노동력 집성 산업으로, 출행은 저모리의 업종으로, 산업 사슬이 위아래로 통하지 않으면 이윤을 실현하려는 것은 비교적 어렵다"고 말했다.10월25일 T3 출범회사 CEO 최대용이 지적했다.

전산업의 협력과 융합

점점 더 많은 호스트 공장이 입국하면서 이 변혁의 주체에 참여하면서, 전통호스트 공장에서 조차 새 세력까지, 인터넷의 거물부터 과학기술업체까지, 이런 참여 주체들은 단일 경쟁에서 융합된다.

수출 산업의 변혁을 둘러싸고 있는 것도 이런 융합 속에서 또렷해진다.

참가자로서는 적적적방울, 화웨이, 텐센트 같은 새로운 진입자든, 장성, 북기, 한숨, 동풍 같은 전통 기업은 반드시 명확히 해야 한다는 점, 출행혁명, 한 기업이나 같은 기업에 의지할 수 없고, 전산업의 협업과 융합이 필수다.

"T3 출범의 장점은 3대 중앙기업과 3대 인터넷 업체의 결합에 있어서 산업체인 하위와 인터넷 데이터에 선천적인 우위에 있다"고 말했다.최대용은 발언에서 연구 개발과 후기 서비스를 만들어서 전체인 연결에 힘을 쏟고 있다고 지적했다.

"T3 출범은 단순히 수출업종에 진입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목표는 미래 무인운전 단계의 운영상이 되는 것은 우리의 지향이다"고 말했다.최 대용.

무독유배자, 동풍 자동차가 200억 위안을 지불하여 만든 동풍의 통행도 업무 체인에 힘쓰고 있다.수출 분야에서 돈을 벌려면 반드시 관련 산업 사슬을 뚫고 전생태 업무를 할 수 있다.다만 출범 차원에서 일방적인 업무 이익은 여전히 매우 큰 압력을 받고, 적적적한 시의 비율은 90% 로 여전히 결손되었다.절대 독점적 지위가 모두 적자였다면, 나중에는 다른 관련 업계와 가치 사슬의 확장에 수익 패턴의 탐구 를 해야 한다.지난달 26일 동풍 총지배인 고립중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지적했다.

장문휘는 단순 화전, 철판 규모, 철판 가격 1.0시대에 맞춤형, 맞춤형, 퍼즐 효율, 퍼즐 서비스의 2.0시대를 향한 것은 단순한 A-B 의 위치를 의미하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다.

전통 호스트 공장에서 입국하고 새로운 업무 패턴을 찾는 동시에 연년간의 손실도 적적적적적적적적적적향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한편으로는 정익 관리를 통해 경영 원가와 비용율 수준을 낮추고 일정한 저모리 수준에서 운영하기를 바란다. 한편, 적적적적적적적적은 전기 차량 전기 설계와 생산에 가입하기 시작했다.

"현재 몇 방향은 신에너지 자동차를 공유하는 속도의 빠른 발전을 공유하는 데 힘써야 한다. 두 번째는 미래를 향한 자동운전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차트 부총재, 자동차 혁신 센터 사장은 유해진을 나타냈다.

공유 수출의 미래에 대해 고립중자산은 호스트 공장의 우세하고, 유량은 인터넷 회사의 우세지만, 장기적으로는 차량 운영 및 지상 운영 능력의 우세, 호스트 공장이 이 이 경쟁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다.

 

  • 관련 읽기

도쿄 자동차 전람회 이상 냉랭: 일본 자동차 기업 집합 순전동 자동차

전문가 시평
|
2019/10/29 8:53:00
0

고은의 후임자는 무거운 짐을 지고 나아가: 일산은 어떻게 다시 경기로 돌아갈 것인가?

전문가 시평
|
2019/10/29 8:53:00
1

첫 요액 HPV 검사 제품은 출시된 ‘ 거가 아침 체 ’ 로 암으로 새로운 추세를 조사할 것이다

전문가 시평
|
2019/10/29 8:53:00
0

심천 제조업 나비변: 세계 공장에서 심천에서 B 단 C 단 쌍바퀴 드라이브

전문가 시평
|
2019/10/29 8:53:00
0

최근 3년 간 철강 생산에너지 삭감 1.5억 톤이 생산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는'심수구'로 들어갔다.

전문가 시평
|
2019/10/29 8:53:00
0
다음 문장을 읽다

H&M 패션 65372 디즈니 여자의 복음

오늘 H&M 패션은 디즈니 여자 복음입니다. H&M 은 최근 몇 가지 디즈니네에 이름을 올렸다. 지금 이 계절에 딱 맞는데, 좀 더 춥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