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동영: 은행업이 은행주를 아래로 향하다

2014/12/3 18:29:00 27

구동영은행업은행주

 

초과 배합

은행주

이득이 후하다.

최근 2개월 가까이 구동영은 블루칩 블록이 포함된 기회를 과소평가, 은행, 증권업자 등 금융판괴 및 부동산, 운송 등 권중블루칩을 단호하게 살펴 적지 않은 초과 수익을 얻었다.

4분기 이후 구동영이 관리한 환봉진대판 펀드는 누적 누적 18.04% 로 모든 동류 기금 5위에 올랐다.

그가 관리하는 환봉진신 양핵전략기금도 모집 기간 내에 투자자들의 추첨을 받았다.

그러나 왜 은행업의 미래를 잘 볼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구동영은 의외의 대답을 했다. "은행업은 잘 보이지 않는다."

왜 은행업을 잘 보지 못할까? 구동영은 “금리시장화, 금융업계에서 변혁의 큰 배경 아래에서 은행 미래의 이익 능력이 반드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로이 (순자산수익)가 계속 하락할 것이다. 현재 은행의 ROE 는 20% 이상, 미래가 20% 이하로 떨어질 수도 있다 ”고 확신했다.

예상 이득력이 하락한 이상 은행주를 잘 보고 대거 매입하는 이유는 마찬가지다. 구동영은 “은행주의 주가가 너무 비관적인 기대를 반영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평가하다

거대한 공간을 복원하다

환봉진신구동영은 현재 은행주가 직면한 주요 압제 요소는 이익 성장 문제가 아니라 자산 품질 위험 문제라고 생각한다.

거시경제가 약세를 보이며 특히 부동산 가격이 금융체계에 떨어지는 시스템적 위험은 은행주의 평가치를 제약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그러나 최근 관리층이 연달아 여유, 부동산지원 정책, 지방채무문제 정비 정책, 이자, 예금보험 등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표면적으로는 은행의 이윤을 반포 실체경제인 것 같지만 근본적으로 보면 실체경제를 위한 ‘ 위뢰 ’ 다.

미래는 실체경제기업이 안정되면서 은행업의 위험도 충분히 풀려나며, 제약평가를 제약하는 족쇄가 깨질 것이다.

구동영은 말로는 "장기적으로는 은행주를 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속 정책 이호 석방 은행업 꼬리부 위험의 기초 위에서 극소평가 상복의 거대한 공간은 구동영의 즉석에서 은행주를 매입하는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현재 은행주의 가격은 사실상 극단적인 경제 예상을 반영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런 예상 가능성은 크지 않다. 이에 따른 추정 복구가 거대한 상승 공간이 있을 것이다.

구동영에 따르면 현재 은행주 주가가 포함된 합리적인 ROE 수준은 10% 이하의 자릿수 수준에 불과하다고 추산했다.

그러나 현재 은행업의 실제 ROE 수준은 여전히 20% 이상이다.

구동영은 앞으로 은행 ROE 수준이 10% 까지 지속적으로 떨어지더라도 현재 주가가 비교적 큰 상승공간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이야말로 은행주택의 내적 논리이다.

은행주를 제외한 구동영은 현재 많은 블루칩 블록이 비슷한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부동산 주식도 비슷한 논리가 있다. 나는 부동산 업계를 잘 보지 않지만, 나는 부동산 주식을 잘 본다"고 말했다.

구동영은 부동산 업종 황황금시대가 기본적으로 끝났지만 미래 전반업은 대체로 성장공간이 별로 크지 않았지만 현재 부동산 주가 심각한 체화, 집값이 현저히 하락할 전망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금리 인하, 부동산 지원 정책 등 일련의 정책이 출범되면서 이 극단적인 위험이 발생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

현재 부동산 선두기업과 자산 질량은 비교적 안전하고, 현금흐름도 비교적 건강해, 이 배경에서 정책이호석방으로 인한 추정가치 복구 시세도 가능하다.

다음 가치의 웅덩이를 찾다

이미 은행주에서 두터운 이윤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구동영은 어떤 과소평가 자산도 합리적인 가치를 가지고 복귀하는 과정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은행주 가치를 충분히 누리면서 복귀하는 한편, 구동영은 더욱 광범위한 새로운 가치 지대를 넓히기 시작했다.

환풍그룹의 최신'PB -ROE '모델 (저PB, 고ROE 주식 선정), 구동영은 금융업계 외에도 새로운 가치를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시도했다.

그는 A 주가 점차 국제화로 나아가면서 A 주의 투자자 구조와 투자 이념이 더욱 성숙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 시장에서 큰 접시, 작은 접시, 가치, 성장의 개념이 점점 흐려지고 있다. 좋은 가격, 좋은 회사 ’ 는 유일한 기준이 될 것이다.

따라서 가격과 가치 분리의 잘못된 정가점에서 판덩이와 주식 기회를 발굴해 시장 핵심의 주제가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투자에는 삼보가 번지 돈을 벌지 않는 것을 피한다

금융재테크
|
2014/12/3 6:48:00
11

오붕: 스위스 황금 공투가 황금 자신감 부결

금융재테크
|
2014/12/2 6:28:00
24

은행 예금 흡인력 이 하락해 '아기' 재테크 에 분류 될 것 같다

금융재테크
|
2014/12/1 16:30:00
40

모호한 현장 내장 외부 한계 교환 선물'외투 '

금융재테크
|
2014/12/1 14:55:00
21

곽시량: 예금보험 제도가 습격, 늑대가 왔어요?

금융재테크
|
2014/12/1 14:23: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색다른 의상 원단 찻잎도 옷을 만들 수 있나요?

이런 옷을 입고 거리에 오르게 하려면, 이런 옷의 냄새가 너무 진하다는 이유로 균종이 끊임없이 생기기 때문이다.이런 문제를 극복하려면 연구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