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영체 '브랜드 스니커즈가 루트를 실현하는 중요한'비책'.

2011/9/30 16:38:00 48

브랜드 아동화 시장 자원

경로가 평평하다

아동화

기업이 더 많은 자금, 상품, 관리 등의 강력한 요구를 제기하다.

기자가 몇 대 브랜드 스니커즈 업체 주문회를 방문해 결승단말 (결승단말) 의 분위기가 오늘처럼 강렬한 적이 없다.

“지금은 ‘지반 뺏기 ’인데, 누가 더 많은 단말기를 차지하는 사람이 마지막이다.”

어떻게 더 많은 ‘ 지반 ’ 을 빨리 점령할 수 있을까?

브랜드

아동화 실현 루트 업그레이드의 중요 ‘비책 ’도 지금도 아동화

시장

경쟁이 치열한 요소 중의 하나.


더듬거리는 직영 모드


산화물 도매에서 신발성 전문대, 전문점, 매장 전문점, 전문점, 그리고 가게, 심지어 거리 전문점...

아동화, 아동복 점차적으로'시장품'을 벗어나 전매 패턴은 이미 시중 주류가 되었다.

"전문점 하나가 매장 6개 판매액에 해당한다."

정찬양 카시론 회장은 자신의 천주에서 전문점과 전문점을 비교해 결론을 내렸다. 경로가 업그레이드에 필연했다.

“빠른 속도로 ‘경마 바퀴 ’를 치러야 하고, 품질 대리상과 함께 단말로의 질을 끌어올려야 한다.”

성인 신발복에 비해 어린이 구두 업체의 실력이 상대적으로 약하며 얻은 중간 이익도 약하다.

대다수의 아동화 기업들은 직영으로 중간 다층의 판매상, 대리상의 이윤을 압축해 기업의 이윤을 증가시키려고 시도한다.


직영은 정말 완벽한가? 업계 전체가 생산량 과잉, 채널 재고압, 소비자 구매력 저하, 많은 아동화, 아동복 기업들이 새로운 곤혹을 겪고 있다: 시기, 상권, 지적, 면적, 물품 구조 등 요소가 거의 같은 상황에서 직영점의 업적은 왜 오히려 가맹점보다 못한 것일까?


“직영은 기업의 자금, 제품 등 하드웨어에 대한 요구가 높고 인적 자원, 단말단, 객복 감독 등 원소도 적지 않을 수 없지만, 스니커즈 업종은 낮은 편이어서 직영 시장에 충분한 후속 보증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만태성 신발 유한 회사 마케팅 부총장은 특히 자금이 절대다수 아동화, 아동복 기업이 넘을 수 없는 큰 갭이 됐다고 말했다.


그룹 발전의 연영체


업계 관계자는 단순히 대리상 가맹을 통해 전문점 확장을 통해 제압을 받을 수 있다는 느낌이 든다.

브랜드 실력이 성인 신발 브랜드와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아동화, 아동복 업체들이 자주 대리상 회금 속도가 체후, 브랜드 충성도 보장하기 어렵다.

그러나 직영 패턴이 요구하는 관리 능력, 자금 실력도 적지 않은 아동화, 아동복 기업 대규모 직영점 발걸음을 묶었다.


“2, 3선 도시는 60제곱미터의 가게를 예를 들어 연간 임대료와 점원 임금을 합치면 230만 위안이 필요하다. 직영점을 1000개면 2,3억의 자금이 필요하다.”

그러자 정찬양은 빠른 속도로 경주마지터를 연영체 모드에 맡길 계획이다.


“ 연합체는 절충하는 상업모델이다. 제조업자와 중개상들이 각자 우수한 자원을 종합하여 중개업자 소재지에 상대적으로 독립된 판매 기구를 세우고 함께 지역 시장을 운영하는 것이다. ”


소개에 따르면, 연영체의 시도는 "회사와 성세대 연합, 성세대 및 단말자 연합, 카시룽 회사는 중점 판매구역의 중심 도시에서 지사를 설립하고, 지사가 카시룽지주, 지사 총지배인, 카서룡이 출품품을 담당하고, 대리상 대리상, 상업자원을 기초로 양측이 공동으로 자영점을 개설했다.


"연영체의 우세는 전면 통합 자원을 실현하고 가맹상과 브랜드상들의 묶음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복건성 구두업업업종협회 아동화 분회 사무총장 사례 소개, 이른바 통합 대상, 가맹상들이 갖춘 상권자원, 업계 경영 경험과 인맥 공관 자원, 브랜드 제품과 관리 자원.

“이런 장점이 상호 보완된 연합 패턴, 현재의 아동화, 아동복 기업이 단말기 시장을 개척하는 데 몇 점 승산이 증가했다.”

{page ubreak}


일시적인 계획


장기적 전략


그러나 연영체는 과연 미봉책일까 장기 전략일까? 업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업들은 개점 원가와 독립운영의 위험을 줄여 단말기를 빠르게 점령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정찬양에서 보면, 연영은 현재 비교적 이상적인 루트 모델이다.


요정 미키 마케팅 감독은 대신민도 같은 관점을 나타냈고, 그는 대리상이 여러 해 쌓인 인맥의 재산을 빌려, 확실히 비공장이나 직업 경영인 직영소가 단기적으로 뛰어넘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방간에도 다른 소리가 있다.

한 아동화 업체 책임자는 연합 패턴이 직영에 숨은 위험을 낮춰 전통분매 패턴을 바꾸고 이윤이 낮은 국면을 바꾸지만 기업과 대리상'동종한 땅'이 결국 갈등과 충돌이 생길 수 있다.

“만약 이익이 명확하게 분할되지 않았다면, 결국 제조업자와 대리상이 한 솥에서 싸우게 될 수도 있다.”


진병고는'아동화 산업의 구멍이 너무 작고 이익 사슬이 너무 약해서 이익 성과를 나누기 어렵다고 말했다.

결국 능력과 자금이 있으면 직영을 하고, 그렇지 않으면 대리를 하겠다.

진병고는 연영은 장기적인 계책이 될 수 없다는 판단으로 현 단계의 포석의 방치책일 뿐이다.

“아동화 기업은 결국 직영 위주, 다른 마케팅 모델을 보좌로 운영하는 다양한 방위 운영 패턴을 걷는다.”

  • 관련 읽기

온주 사장님'활주로 '현상 고문

구두업 동태
|
2011/9/30 13:14:00
44

电子商务B2C鞋类网站的经营模式劣势渐显

구두업 동태
|
2011/9/30 8:43:00
52

온주 민간 대출 미치광이 신발 공장 사장이 건물을 강요당했다

구두업 동태
|
2011/9/30 8:35:00
61

신발 종류 B2C 재기 풍운 & Nbsp; 백만 손목 주사 구두류 B2C

구두업 동태
|
2011/9/28 11:37:00
68

스니커즈 브랜드 기업이'경사 '패턴으로 매진하다.

구두업 동태
|
2011/9/27 11:25:00
65
다음 문장을 읽다

파키스탄의 의류 수출상은 세수 면제를 요구한다.

파키스탄 의류 제조 및 수출업체 협정 (PRGMEA) 은 정부가 세금을 면제해야 할 때까지 세금 퇴세 요구를 면제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