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실체 소매에 참여한 중국 전자상들은 미래가 없다
기호
전자상업계의 발전은 실체 소매 인터넷 발전의 의식을 깨우고, 실체 소매가 충분히 인터넷 작용을 할 때, 전자상들은 실체 소매의 한 온라인 루트에 불과할 것이다.
바로 < p >
은 전년 전에 전기 업체가 한창 일어났을 때 조인들이 날마다 “ 전복 ”, “ 혁명 ”, “ 혁명 ” 하는 기세가 유럽 14개국을 휩쓸었을 때 히틀러 번개전을 부추겼는데, 까마귀가 사람들의 귀에 버짐같은 못이 박혔다.
바로 < p >
‘p ’이 가장 먼저 부르는 것은 바로 외계인 마윈이다.
그러나 마운은 유골의 전기상교부가 된 이후로, 마운을 위해 태어난 별명도 그리 들리지 않았다.
바로 < p >
《p 》 은 십 여 년 동안 전기상과 혁신을 만나지 않았는데, 오히려 인터넷 기업들이 한 무리 죽었고, 인터넷 전은 작년 일 년 만에 7000여 개에 가게를 닫았고, 조금 더 일찍 사들여 9일 이상이 죽었다.
죽은 인터넷업체들을 일일이 열거한다면, 아마 불완전한 책이다.
바로 < p >
'p'은 물론 실체 소매업체도 쓰러졌지만, 힘든 2013년에도 문을 연 점보다 훨씬 많다.
관점의 주요 요소는 아마도 8불준과 원가가 급증하는 영향이 아니라 전기상 충격이 아니라 더 많았을 것이다.
바로 < p >
도 전기업체가 전파업에 전복된 것을 보지 못했는데, 아래층에서 파는 가게도 잘 열렸고, 동네 편의점도 점점 많아지고, 각 업계는 여전히 흥성하며 대보성흥성하며 소강을 달리고 있다.
바로 < p >
은 며칠 전에 마운씨가 또 말을 하였는데, 그는 “ 이전에 다른 업계에 대해 호소하고, 하늘이 바뀌었다.
오늘 우리는 자신의 머리 꼭대기의 하늘도 변했다는 것을 발견하고, 우리의 발아래 온건한 땅도 변화하고 있다.
이동전상시대가 다가오자 위신이 이동단 입구를 수탈해 마운의 마음이 가라앉았다.
바로 < p >
의 그 조인들이 “ 전복 ”, “ 혁명 ” 을 크게 외쳤는데, 그들은 일종의 견해를 바꾸어 모든 선 아래 실체 소매를 ‘ 전통 기업 ” 이라고 인터넷에서 파는 것은 ‘ 인터넷 기업 ’ 이라고 불리는 것은 매우 반감이다.
바로 < p >
의 전통적 반대 단어는 현대와 전통이 현대인지 현대인지 발전사상을 발전시키고 발전시키는 전략이 아니라 기업의 존재 형식이나 어느 단계에 사용하는 도구이다.
바로 < p >
은 바로 현대 소매업의 하나의 루트, 하나의 공구일 뿐인데, 이에 따라 한 기업이 전통인지 현대인지 판정할 수 없으므로 모두 사용하고, 전자상도 쓸 수 있으며 실체 소매도 쓸 수 있다.
바로 < p >
‘ p ’의 오래된 웃음이 새로운 개념을 발명하고 싶어 ‘ 전통 전기상 ’ 이라 부르는데, 2013년 이전에 전기상으로 불리는 데 쓰였다.
사실상 타오바오, 천고양이를 대표하는 전자상업의 신병으로 상업지산을 포장한 술로 착취업자의 노재식 영리 방식으로 현대가 있을 수 없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중국 전자상들이 아직 손실을 보고 100억여 위안을 팔았고 1000여 억여 위안을 팔았으니 이런 기업이 전통기업에 돌아가지 않는다면 정말 천연덕스러운 상황이다.
바로 < p >
'타오바오'는 지난해 더블 11에 350억 19억을 팔았고, 다른 몇 개의 거물 400억을 더해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는 숫자가 사람들의 진락도에 의해 침을 횡설수설하며 삼척씩 흘렸다.
바로 < p >
‘p ’은 전국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의 실제 소매업체 (현지품 /a)’가 하루 평균 650억의 판매에 비하면 전자상들이 1년 동안의 성적을 참았는데, 아직도 자랑스러울 가치가 있습니까?
'타오바오'는 돈을 벌었지만, 그 기초 위에 건립된 80% 이상의 매가손실, 10%의 기본 지평, 10%의 이윤을 더 남긴 실체 소매업체도 이렇게 좁은 영리면만 없을 것 같지 않나요?'
의 개발을 통해, 로소 2개 성어로 개괄할 수 있다. 택을 넣어서 어로 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조년에 타오바오가 판매가를 유치하기 위해 무료로 가게를 열고, 수양어를 하기 위해, 일정한 기후를 형성한 후, 타오바오바오즈는 현재 개설점과 실체점 비용이 비슷하다고 한다.
네트워크 노출 알리 순리 초텐센트, 성내에서 가장 돈을 벌고 있는 인터넷 업체, 이는 고택이 아닌 또 뭐야? -(p)
'p'은 적어도 지금까지 전기상들은 아직 역천되지 않았다.
바로 < p >
<전제품 시장의 구도를 바꾸었다면, 그것은 누구도 이의가 없었고, 전자상들은 확실히 소매업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통로를 열었다.
그러나 임의적으로 상강선을 말하자면 혁명을 전복시키려고 하는데, 아마 몇 명이 인정할 수 없을 것 같은데, 네가 1분의 분량을 바꿀 수 없으니, 네가 누구를 전복시키는가? 누구의 명을 바꾸는가?·························································
‘p ’을 굳이 혁명을 말하려 한다면, 중국 전자상들은 이미 신해혁명을 완수하였으나, 전국해방까지는 멀었다.
바로 < p >
은 혁명이 성공하려면 반드시 실체 소매업체의 광범위하게 참여해야 하는데, 대다수의 실체 소매업체 인터넷화되고, 전자상화, 중국의 전자상화가 발전해야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전통 전기상업계의 발전 방향은 가상 결합, 쌍선 융합, 지속적인 이익 모드, 인터넷을 건설해야 상업에 대한 개조를 진정으로 완수하고 진정한 의의 혁명을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대량의 실체 소매업체들이 각종 형식으로 전자상으로 진군하고 있는 것은 상업인터넷화된 인민전쟁으로 전국을 휩쓸고 미래로 진입할 것이다.
바로 < p >
‘p ’은 미래, 소매업이 인터넷, 실체 소매 구분이 없다. 모두 모바일 인터넷 업체인 ‘너의 진흙 속에 내가 있기 때문이다 ’는 포용과 해나백천, 선진과학기술의 복합 형태, 과학기술형 산업이다.
바로 < p >
‘p ’의 전통 전기 위조품 범람, 성신 부족, 경험 없이 표방하는 인터넷 정신 격식.
조금 덜 전복의 뜻, 많은 인터넷 마음, 실제 소매와 함께 전형, 전통 전기상 미래.
바로 < p >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Bbg 아동화 기세가 막힐 수 없고, 청두 가맹점 이 성대하게 완공되었다
- 무역 정보 | 유화강 항구는 러시아 복장 · 신발 수출 비중이 하락했다
- 무역 정보 | 도라타 항구 수출 구두류 등 제품 3배 증가
- 업종 종합 서술 | 다시 따뜻한 겨울 목화 를 만나면 거의 상품 이 없다
- 시장 시세 | 中国皮革制鞋温岭研究所成立
- 시장 시세 | 사통화 기업 증강 정가 말권
- 신발 속달 | ‘ 인구 이익 ’ 이 퇴조하여 광동 신발 업이 대퇴하다
- 패션 포스터 | Sadidas 운동화 설날 출유 필수
- 세계 시각 | Bata鞋重返越南 款式更丰富
- 무역 정보 | 모란강 시 가 러시아 수출 신발 제품 의 증가 를 신속하게 하였다